맥세이프 케이스 추천 아이폰 15 프로 랏소베어

안녕하세요. 뽀티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맥세이프 케이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바꾸고 나면 소중한 기기를 보호해 줄 케이스를 구입하게 되는데요. 저도 아이폰 15 프로로 바꾸고 나서 바로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케이스는 자신의 취향을 반영해서 고르는 경우가 많잖아요. 제가 구입할 때 고려했던 조건은 맥세이프, 정품, 캐릭터 세 가지였는데요.

이러한 조건에 부합하는 랏소베어 케이스를 찾았고, 실제로 구입 후에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 리뷰해 봅니다.

맥세이프 케이스 추천 아이폰 15 프로

제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가 바로 토이스토리인데요. 랏소베어는 새로운 인형을 구입한 주인에게 실망해 악당이 된 캐릭터입니다.

그럼에도 왠지 귀여운 곰인형의 외형 덕분인지 인기가 좋은데요. 저도 귀여운 디자인과 더불어 맥세이프 호환에 끌려 디즈니 100주년 기념 한정판 토이스토리 랏소베어 에디션을 구입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케이스를 먼저 볼 수 있는데요. 디자인이 인터넷에서 보던 것보다 실물이 더 귀엽고 예뻤습니다.

케이스 밑에는 설명서와 커스터마이징 스티커가 들어있었습니다. 랏소베어가 딸기향이 나는 곰인형이잖아요. 그래서 달콤한 딸기향이 나더라고요.

케이스에 붙이는 스티커였는데 저는 이대로도 좋아서 따로 보관해두었어요. 나중에 에어팟 케이스를 투명 제품으로 사서 해당 스티커를 붙여줄까 봐요. 세트처럼 사용할 제품을 찾고 있는데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내부를 보면 맥세이프 케이스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견고한 부착력을 위한 마그네틱 링을 볼 수 있는데요. 장착하고 나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맥세이프 충전기에 잘 부착되더라고요. 맥세이프 카드지갑도 잘 부착되었고요.

아이폰 15 프로를 장착했을 때에 모습인데요. 저는 핸드폰 후면이 보이는 투명한 디자인의 클리어 타입으로 구입했고요. 제가 보유하고 있는 화이트 티타늄 색상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후면을 랏소베어 패턴이 다양하게 채우고 있는 만큼 귀엽고 예쁘게 느껴졌어요.

카메라 렌즈도 잘 보호되도록 높게 제작되어 있었습니다.

후면 카메라 렌즈뿐만 아니라 앞면의 테두리도 높게 디자인되어 있었고요. 버튼 위치도 잘 맞고 부드럽게 잘 눌리더라고요. 홀 배치도 잘 되어 있었고요.

제가 캐릭터를 좋아해서 다양한 금액대의 케이스를 많이 구입하는 편인데 전체적으로 잘 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후 배경화면까지 랏소베어로 맞춰주니까 더욱 세트처럼 예쁘게 보이더라고요.

지금까지 아이폰 15 프로 맥세이프 케이스를 살펴보았는데요. 맥세이프 액세서리와 호환이 잘 되고 귀여운 캐릭터 패턴에 부드러운 소재가 마음에 들어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