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iPhone 16 케이스 개요 새로운 후면 수직 카메라 범프

지난 몇 달 동안 Apple은 표준 iPhone 16 모델에 대해 다양한 카메라 범프 디자인을 실험해 왔으며 , 모두 수직 카메라 배열을 특징으로 합니다.

최신 프로토타입은 알약 모양의 돌출된 표면에 수납된 와이드 및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용 별도의 카메라 링 2개와 동일한 배열을 특징으로 하며, 이는 Apple이 iPhone X와 같은 구형 iPhone 모델에서 영감을 얻었음을 암시합니다. 렌즈는 카메라 플래시가 장치 뒷면 범프 외부에 있습니다.

Apple은 수직 카메라 레이아웃을 통해 표준 ‌iPhone 16‌ 및 ‌iPhone 16‌ Plus 모델에 공간 비디오 녹화 기능을 도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iPhone 15 모델은 대각선 카메라 배열을 갖고 있어 공간 비디오를 캡처할 수 없습니다. 이는 iPhone 15 Pro 모델과 Vision Pro 헤드셋에만 국한된 기능입니다.

업데이트된 카메라 범프 디자인 외에도 최근 ‌iPhone 16‌ 프로토타입에는 ‌iPhone 15 Pro‌에서 사용된 것과 유사한 액션 버튼과 기기 프레임과 같은 높이에 있는 수평 비디오 촬영을 위한 압력 감지 캡처 버튼도 탑재되었습니다. 실제로 최신 사례에서는 캡처 버튼이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초기 단계에 케이스가 존재한다고 해서 Apple이 iPhone 16에 대해 이 디자인을 결정했다는 것을 반드시 확인하는 것은 아닙니다. 타사 케이스 제조업체도 종종 유출 및 소문을 바탕으로 곧 출시될 iPhone의 초기 케이스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므로 이미지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진정한 표현. 그렇긴 하지만, 최근 지속적으로 계속되는 유출로 인해 Apple은 이제 올해 iPhone 16 디자인을 확정했습니다.

애플은 9월쯤 아이폰16 시리즈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Apple의 차세대 2024 스마트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Phone 16 및 iPhone 16 Pro 에 대한 전용 루머 정리를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