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애플 아이폰 판매 금지 & 애플워치 프로정보

브라질은 애플 아이폰에 대한 판매금지 조치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는 충전을 위한 AC 어댑터 미제공이 원인이며 기한은 AC어댑터을 다시 제공하기 전까지입니다.

Apple 은 2020년 10월 아이폰 12 부터 아이폰 패키지에 충전기나 이어팟을 포함하는 것을 중단 하면서 이는 보다 친환경을 위함이라 밝혔습니다.

출 처

Brazil's Ministry of Justice has fined Apple $2.3 million and halted iPhone 13 sales until the company once again includes a charger in the box.

appleinsider.com

PS. 과연 환경을 위한 애플이 이길지 환경을 파괴하는 브라질이 이길지 궁금합니다

Gurman: 애플 워치 프로,익스트림 스포츠 전용 밴드와 페이스워치 제공

블룸버그 마크 거먼(Mark Gurman)은 최근 그의 트윗에서 "애플워치 프로를 위한 새로운 밴드 세트가 꽤 광범위하고 익스트림 스포츠 테마에 맞춰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다시 말해, 애플 워치 프로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은 애플 워치 프로만을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범위의 시계 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는 오래된 시계 밴드가 애플 워치 프로와 호환은 되지만 완벽하게 맞지는 않을 것이라고 이전에 말했다.

또한, 그는 사용자에게 밀도 있는 피트니스 정보를 보여줄 Pro 모델 전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시계 모드가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사실이라면 애플이 특정 애플 워치 모델을 위해 새로운 워치 페이스를 디자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예를 들어, 애플 워치의 셀룰러 버전에만 "Explorer"라는 시계 모드가 있으며 Nike 및 Hermès 전용 페이스는 말할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