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는 들어오고, 블루는 나갑니다! 로즈 아이폰 16 프로 소문

핑크는 들어오고, 블루는 나갑니다! 로즈 아이폰 16 프로 소문

새로운 기능 외에도 애플은 매년 새로운 색상의 마감으로 아이폰을 선보여왔습니다. 아이폰 15 프로는 파란색과 자연스러운 색조로 출시되었으나, 올해 아이폰 16 프로는 프로 라인업 최초로 로즈 혹은 핑크 색상을 선택지에 추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와의 비교도 확인해보세요.

아이폰 14 프로의 딥 퍼플에 이어, 아이폰 16 프로 및 아마도 프로 맥스 모델은 새로운 로즈 및 스페이스 블랙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Weibo 사용자의 예측에 따르면, 이 두 색상은 기존 아이폰 15 프로의 블루와 내추럴 색상을 대체할 것입니다.

새로운 색상은 흰색과 회색과 결합되어 있으며, 로즈 색상은 금색 색조가 특징인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스페이스 블랙은 와 비슷한 더 진한 블랙을 특징으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타늄 소재를 사용할 가능성이 높은 새로운 아이폰의 프레임은 페인트 작업에 있어서 스페이스 블랙 색상에도 동일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프로가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과 무광택 후면 유리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페이스 블랙으로 출시된 바 있어, 블랙 색상의 적용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표준 아이폰 16 모델에 어떤 색상이 제공될지는 아직 미정입니다. 아이폰 15에서 다양한 색상이 제공되었기 때문에, 올해에는 더욱 흥미로운 마감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애플의 아이폰 16 프로는 새로운 '캡처' 버튼이 추가될 예정이며, 아이폰 15 프로 대비 소폭의 업데이트가 예상됩니다. 두 프로 핸드셋의 디스플레이는 약간 더 넓어질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더 큰 배터리 용량과 함께 가 탑재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은 애플이 아이폰 16에 어떤 색상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여러분의 의견을 기대합니다.

Via:

#로즈아이폰16프로 #아이폰16프로 #핑크아이폰 #새로운아이폰 #스페이스블랙 #로즈 #핑크색상 #아이폰컬러 #아이폰소문 #아이폰업데이트 #아이폰디자인 #캡처버튼 #아이폰색상 #아이폰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