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휴대폰 성지 핸드폰 아이폰 13 미니 지금 사도 괜찮을까?

안녕하세요. 아이폰에서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미니시리즈를 꾸준히 발매를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13 시리즈까지만 만나보실 수 있고 14시리즈부터는 단종되었으며, 플러스로 변경되었는데요.

애플의 아이폰은 작은 크기로 꾸준히 발매를 했으나, 어느새부터 큰 화면을 가진 스마트폰이 대세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수요가 점점 줄어들다보니 사라지게 되었는데요.

키즈폰이나 세컨폰으로도 선호하는 경향이 크고, 아직까지 작은 모델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지만 아이폰 13미니만한게 없다고 이야기하는데요. 또한, 광교 휴대폰 성지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 가격 걱정도 없습니다.

광교 핸드폰 성지에서는 아이폰 13미니를 구매하실때 최대 할인을 적용해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기에 다른 매장과 비교해보아도 2배 이상 더 싸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작은 크기의 스마트폰의 대체로 아이폰13 미니외에도 여러 기종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좋은 성능을 가진 폰이 없는데요. 아이폰 13 미니에서 마지막으로 배터리용량을 늘리고 업그레이드를 진행했기에 준수한 성능입니다.

목차

  • [jd

    아이폰13 mini

    아이폰13 mini

  • [jd

    아이폰13 mini 할인

    아이폰13 mini 할인

    아이폰13 mini

    광교 휴대폰 성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아이폰 13미니는 21년 9월달에 발매를 진행한 모델입니다. 스펙은 당시에 괜찮은 수준이였으나, 아무래도 시간이 흐른 지금 보실때는 애매하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요. 간단히 사양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13 mini의 디자인은 애플이 가진 고유한 후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펀치홀 디스플레이가 아닌 노치형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12에 비해서는 노치의 크기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프로라인이 아니였기에 카메라는 듀얼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광각 1,200만화소와 초광각 1,200만화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프로세서 칩셋은 Apple A15 bionic 칩셋을 탑재하였습니다. 메모리는 4gb lpddr4x sdram, 내장용량은 129기가, 256기가, 512기가로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색상은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프로덕트 레드, 블루, 그린, 핑크의 색상이 다양한 편입니다.

    출고가는 128기가 950,00원, 256기가 1,090,000원, 512기가 1,360,000원으로 가격이 정해졌습니다.

    아이폰 13 미니 지금 사도 될까? 걱정하는 분이 많지만 마지막 미니 시리즈라는 점과 전체적인 성능이 개선된 부분이 가장 많은 휴대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고가가 높아질 정도로 아직도 찾는 분이 많아요.

    대체 기기로 아이폰 se시리즈를 찾아보시는 분이 있지만 스펙이 많이 안좋아서 굳이 추천을 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아이폰13 mini 할인

    광교 휴대폰 성지에서는 이중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총 70~120만원의 할인을 제공받습니다.

    일반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다양한 판매처에서는 통신사 혜택말고는 카드할인이나 추가적으로 받아갈 수 있는 혜택을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성지에서는 통신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공시지원금이나 선택약정에서 한가지 할인혜택과 더불어 보조금을 받아갑니다.

    아이폰 13 미니 지금 구매하셔도 괜찮은 점이 할인을 이렇게 크게 받으면 0원으로 휴대폰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광교 핸드폰 성지에서 최대 혜택을 적용받아 (-) 마이너스 표시를 확인하시는 것이 가능한데요. 이 표시는 고객이 돈을 따로 내지않고, 오히려 돈을 받아가실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휴대폰의 가격 변동성은 언제나 크기 때문에 날마다 지원받을 수 있는 금액이나 보조금도 바뀌기 마련입니다. 광교 휴대폰 성지 시세표를 공유하고 있는 나알지에서는 매일 당일 업로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 군데 찾아보지 않아도 전국에 있는 매장의 시세표를 공유하고 있기에 원하시는 지역의 시세표 바로 알아볼 수 있으며, 아이폰13미니를 제외한 여러 기종들의 가격이 얼마에 형성되어있는지 비교해보고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링크를 참고해 시세표 읽어보세요:)

    >> <<

    kh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