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프로 가격, 최저가 구매 모두폰에서, 스펙 및 출시일정

아이폰14프로 가격, 최저가 구매 모두폰에서, 스펙 및 출시일정

안녕하세요. 사진&IT 크리에이터 자유분방입니다. 애플이 아이폰 14 시리즈를 9월 7일 선보일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는 9월 30일~10월 6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아이폰14프로의 출고가는 169만원(256GB), 223만원(1TB)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애플에서는 한국시간 9월 8일 새벽 2시에 Far Out 행사를 Apple TV 앱에서 중계할 예정입니다. 프로맥스는 237만원(1TB)로 예상이 되고 있죠. 최근 국제정세 등의 영향으로 가격이 약간 상승한 것으로 보이며, 14프로, 14프로 맥스의 경우 50달러 정도의 가격 인상이 있을 것이라는 소문 정도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아이폰 14에서는 미니시리즈가 사라지고 프로맥스, 맥스, 프로, 일반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아이폰 14프로

Apple 이벤트는 9월 8일 새벽 2시 생중계될 예정이며, 사이트 또는 애플 TV앱을 통해서 온라인 시청이 가능합니다. 각각 출시국의 순서에 따라서 사전예약이 시작이 되며, 한국의 경우 9월 30일~10월 6일까지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해상도: 프로 맥스, 맥스 6.7인치 / 프로, 일반 6.1인치로 예상

디자인: 프로맥스와 프로는 노치가 사라지고 펀치홀이 적용될 수도

AP: 아이폰 14 일반, 맥스 A15 바이오닉 칩/ 아이폰 14 프로, 프로맥스 A16 바이오닉칩

카메라해상도: 아이폰 14 4800만 화소, 프로, 프로맥스는 향상된 저조도 사진을 위해 더 큰 픽셀로 향상된 초광각 카메라가 탑재될 예정

영상: 아이폰 14 프로 모델에는 8k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48mp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

주사율: 아이폰 14 120Hz 주사율

아이폰 14 프로, 프로맥스는 새로운 30W 충전기 탑재

애플워치8 시리즈도 함께 공개될 것으로 예상

현재까지는 루머들이 조금씩 흩어져 있는 수준이고 정확한 스펙을 예측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위는 아이폰 12미니인데, 미니 모델이 사라지는 것은 아쉬운 부분이기도 하네요. 미니 모델을 선호하는 경우도 많지만, 확실히 요즘 트렌드는 큰 화면인 것 같습니다.

아이폰 14 일반, 맥스는 A15칩이 탑재가 되는 부분이기에 확실한 업그레이드적 이점을 얻으시려면 프로나 프로맥스의 A16칩으로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정확한 스펙 및 출시일정도 나와있는게 없지만 확실히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기대가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새롭게 출시될 아이폰 14, 모두폰을 통해서 저렴하게 개통이 가능한데요.

위는 모두폰의 아이폰 13프로의 개통 화면으로, 모두폰은 10년 이상 경력의 운영 담당자가 직접 실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하며 최저가로 기획하여 온라인 최저가 스마트폰을 만나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 덕분에 신규 스마트폰은 물론, 이전 스마트폰도 가장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개통할 수 있고, 혜택도 많은 곳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당일 발송 및 당일 개통이 가능하기도 하여, 급하게 스마트폰을 구매하셔야 하는 경우 괜찮은 사이트입니다.

당일 개통 및 당일 발송이라고 홍보해도 그렇지 않은 사이트도 많은데, 이전에 실제 사전예약을 했던 분들의 후기를 통해서 개통지연 없이 빠르게 개통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구매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온라인 구매의 경우 공시지원이나 약정, 내게 필요한 맞춤형 조건들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고, 할인 혜택도 많죠.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고 택배발송을 통해서 구매 시 바로 수령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 모두폰 페이지를 보시면 나에게 맞는 조건들을 적용한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마트폰들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폰 사이트를 확인하면서 이번에 새로 출시한 갤럭시Z플립4와 갤럭시Z폴드4 가격 및 혜택도 확인했는데, 온라인 최저가 사이트답게 가격도 착하고, 혜택도 다양한 편이며 카드 할인까지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아이폰14 구매 혜택도 절로 기대가 됩니다. 몰론 이전 버전인 12나 13시리즈를 구매해도 혜택은 다양하니 아이폰14 프로 가격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전 버전 구매를 진행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이폰 14에 대한 여러 가지 루머들에 대해서 소개 드려보았습니다. 정확히는 9월 8일 새벽 2시에 Apple 이벤트를 통해 알 수 있는 부분들이지만요. 새로 출시될 아이폰 14프로 가격 최저가 사이트 알아보고 계신다면 14 시리즈와 이전 12~13시리즈, 그리고 갤럭시Z 시리즈까지 다양한 스마트폰을 만나볼 수 있는 모두폰에서 최저가 구매 및 혜택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번 글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모두폰으로부터 콘텐츠 제작 비용을 제공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