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스펙 공개 확정 | 사전예약도 한발 빠르게 해보세요| 울산 아이폰 14 사전예약

사진을 누르시면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와일즈원입니다. 일전에 아이폰 14 루머에 대해서 간단히 다뤄보았는데요.

안녕하세요. 와일즈원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14 시리즈에 대해서 간략하게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아침에 ...

blog.korea-iphone.com

그 글에 저희 매장 차원에서 미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벌써 16분께서 예약을 신청해주셨습니다. 단언컨대 그분들은 경상권에서 가장 먼저 아이폰 14를 받으실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물론, 아직 제품공개가 되지 않았는데 무슨소리냐, 하실 분들도 계실텐데요.

요즘같은시대에는 철저하게 전산등록 순으로 배정이 되기때문에 확신을 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 전혀 늦지 않았습니다. 만약 이 글을 보고 계신 시점이 9월 중순이후가 아니라면요.

정확한 정보는 9월 8일 새벽 2시

9월 8일 새벽 2시에 모든 정보가 공개 될 예정이라고 하죠? 저도 그날은 잠을 늦게 자야 될 것 같네요. 정확한 정보 공개전에 루머라도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정리된 내용 한번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구요. 오늘은 조금이라도 빠르게 제품을 받아보시라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사전예약은 어디서 하는게 좋을까

사진을 누르시면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급제폰을 구입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집 가까운곳이 제일 좋습니다..만! 개인적으로 믿을 수 있는 하이마트를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시리즈라면 디지털프라자를 추천드렸겠지만, 아이폰은 출시부터 지금까지 쭉 운영하고있는 롯데하이마트를 추천드립니다.

혜택은?

공식사전예약혜택은 아직 공개된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만 하이마트 자체 사은품과

24/36개월 장기무이자 혜택 카드 및 추가 할인 혜택이 제법 큰 규모입니다.

장기무이자? 그게 뭐가 혜택이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만

통신향 개통시 할부 원리금균등이자가 5.9% 붙기때문에 100만원 할부원금이라고 치면 이자만 5만9천원이라는 소리입니다. 물론 100만원이 할부원금이면 너무 좋겠지만 필연적으로 그것보다 더 비쌀테니... 제휴카드는 만드시는것이 무조건! 돈을 아끼시는 방법입니다.

하이마트 자체 사은품에 필름/케이스를 방문만하셔도 교체해드리니 정말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추천드리는 매장은 '롯데하이마트 신정점' 입니다.

전국 최초로 상설할인점으로 오픈 예정인데요, 아이폰14 출시일과 맞물려 있어서 최고의 혜택으로 휴대폰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단통법으로 가격이야 똑같다치면, 오픈사은품이라도 함께 받아가시는 게 어떠실까요?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147 하이마트

마치며

8일 새벽 2시, 제품이 공개가 되면 각 판매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공개할텐데요 애플은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혜택이 사실 크진 않습니다. 그러면 하이마트 신정점처럼 오픈점에서 구매하시는게 제일 최고다라는 거구요.

전작 아이폰13의 경우는 에어팟 증정이라고 해놓고 13만원짜리 에어팟요금제를 신설해서 그 요금제를 2년 유지... 시키는 나쁜 짓을 저지르는 일이 있었는데요. (결국 에어팟 따로 사는게 더 저렴함) 이번에는 그런 실수가 없길 바라며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