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hone 사업의 놀라운 성장

2007년 6월 29일 첫 번째 iPhone이 마침내 출시되었을 때 Apple 제품 출시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상자를 표시했습니다. 과장된 광고가 많았고 과장된 표현("예수 전화")이 있었고 믿지 않는 사람들의 머리를 긁적이며 긴 줄이 있었습니다. 물론 줄은 있었다.

스티브 잡스가 거의 6개월 전에(그리고 그 이전에도) "마법 같은" 새 장치를 공개한 이후로, 비록 오늘날의 관점에서 볼 때 코믹하게 제한적이긴 하지만 당시에는 진정으로 획기적인 iPhone에 대한 기대가 쌓였습니다. 팬들과 평론가들의 열렬한 환영에도 불구하고 가장 열렬한 낙관론자들조차 iPhone이 스마트폰 시장, 사람들의 삶, 특히 Apple의 비즈니스에 미칠 영향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지난 15년 동안 iPhone은 많은 사람들이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하는 제품이 되어 스마트폰 산업을 변화시키고 사람들이 의사 소통하고 사진을 찍고 디지털 미디어를 소비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출시 이후 iPhone은 1조 5천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고 거의 단독으로 Apple을 역사상 가장 수익성이 높고 가치 있는 회사로 만들었습니다.

이제 iPhone만 해도 Nike, Coca-Cola 및 McDonald's와 같은 가명을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일부 회사보다 (판매 측면에서) 더 큽니다. 비디오를 확인하고 Steve Jobs와 Jony Ive의 아이디어가 어떻게 우리 시대의 가장 큰 회사를 뛰어 넘었는지 직접 확인하십시오.

* 자료출처 : Statista, "The Incredible Growth of Apple's iPhone Business."

Tout le monde est ri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