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 자급제 가격 합리적인 구매 방법

작년 10월 아이폰15 시리즈가 출시했고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모델이 출시하며 전작인 아이폰14 프로 역시 많은 구매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사실 최신 모델이 당연히 스펙이나 성능적인 부분에서 좋긴 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오히려 아이폰14 pro를 구매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1년 전에 출시된 모델이기 때문에 성능 차이도 크지 않고, 구매 후 몇 년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성능이 뛰어난 편입니다. 거기다 애플의 경우 구매 후 6년 정도는 OS와 보안 업그레이드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1년 전에 출시한 아이폰14 프로 자급제를 구매해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14 프로 자급제 가격을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아이폰14 pro 스펙을 살펴보면 6.1인치 디스플레이 크기, 그리고 후면에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카메라 크기를 제외한 외형 변화는 크게 없고, 특히 최근에 출시한 아이폰14 프로와 15 프로의 카메라 모듈과 성능은 동일합니다.

물론 아이폰15 pro의 프로세서가 A17 PRO 칩으로 업그레이드 되었기 때문에 성능 자체는 좀 더 좋아지긴 했는데요. 하지만 아이폰14 프로에 탑재된 A16 바이오닉 칩 성능 역시 만만치 않으며, 실제 벤치마크 테스트를 해보더라도 점수 차이는 크지 않기 때문에 실제 성능은 비교하기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14 프로 디스플레이 성능부터 살펴보면 6.1인치 크기에 슈퍼 레티나 XDR 패널, 그리고 1179 x 2556 해상도를 적용했고, 최대 2,000nit의 밝기를 적용해 햇빛이 강한 야외 환경에서도 시인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폰14 프로 모델부터 M자 형태의 노치 디자인을 빼고 다이나믹 아일랜드를 적용했기 때문에 i자형 펀치홀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고, 다이나믹 아일랜드 기능을 통해 알림, 맵, 음악 재생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을 보면 6GB 램, 그리고 128, 256, 512GB, 그리고 1TB의 4가지 용량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A16 바이오닉 칩을 탑재했기 때문에 최근에 출시한 고사양 게임이나 앱을 사용하더라도 버벅임 없이 완벽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메라 화소수가 최초로 1,200만 화소가 아닌 4,800만 화소를 적용했는데요. 특히 야간이나 빛이 적은 환경에서도 밝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고, 시네마틱 모드 영상 촬영 기능이 탑재되며 영화까지 촬영할 수 있을 정도로 카메라 성능이 향상되기도 했습니다.

아이폰14 프로 색상은 딥 퍼플, 스페이스 블랙, 실버, 골드 4가지로 구성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15 pro 색상도 괜찮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작년에 출시한 아이폰14 프로 색상이 더 괜찮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이폰14 프로 자급제 가격을 살펴보면 출고가는 155만원으로 나왔는데요. 아직까지 아이폰14 프로 자급제 출고가는 떨어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할인율을 늘어난 편입니다.

현재 기준으로 아이폰14 프로 자급제 가격은 최대 10% 정도의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고, 최저가 130만원대부터 구입이 가능한데요. 아이폰14 프로 자급제를 구매하려고 생각하셨던 분들은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