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프로 정품 실리콘 케이스 1년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변인들이 사면 흑우라고 불리는 정품 실리콘 케이스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지금 사용한지 정확히 14개월이 지났습니다 ㅎㅎ.. 저는 쿠팡에서 6만원에 구매했었는데 전혀 후회 없습니다~~
이전에는 3개월에 만원짜리 폰케이스 2개씩 샀었다가 이번에는 하나로 오래 쓰자는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당근에 한 번씩 아래 사진 부분들과 같이 찢어진 곳이 있는 실리콘 케이스 판매글 종종 있습니다. 한 군데만 찢어졌고 5천원 이하면 구매할만하지, 그 이상은 무료나눔으로 구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만원 이상으로 찢어진 거 구매하는 건 비추!!
이제 장단점 설명해드릴게요!
장점
1. 다른 실리콘 케이스에 비해 먼지가 안 묻어서 좋아요.
내 에어팟 프로2…
바지 주머니나 가방에서 실리콘 케이스를 꺼내면 보통 위 사진처럼 먼지가 많이 묻는데, 정품 케이스를 그렇지 않더라구요!
2. 깔끔
이전에 만원짜리 케이스들 씌우고 다닐 땐 들뜨는 부분이 있고 버튼을 세게 눌러야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건 전혀 없습니다!
3. 전용 애니메이션
이건 주변 사람들이 주접이라고 얘기하지만 저는 특별하다고 생각해서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ㅎㅎ
단점
네.. 뭐 장점은 이렇구요, 단점도 당연히 있습니다. 밝은 색 케이스들은 바로 얼룩지는 부분들이 있어서 미드나이트로 구매했었습니다. 그래도 단점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니까 한 군데가 찢어지더니 며칠 안 지나서 다른 곳에도 찢어지고, 또 다른 곳에도 찢어진 부분들이 생기더라구요.. 짧은 시간에 많이 생기다보니 약간 꼬질꼬질한 느낌이 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찢어진 케이스를 당근에 구매하면 아마 저처럼 단기간에 여러곳이 찢어지는 일이 생길 것 같아 중고로 구매하는 건 비추입니다!!
장단점 설명드렸습니다. 16프로 출시하기 전에 재구매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케이스입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