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잔치] 백일잔치 아이폰 스냅 추천 후기 ‘아이조아스냅’

백일잔치 아이폰 스냅

아이조아스냅

지난 백일잔치 포스팅에서 아이폰 스냅을 진행했다고 남겼었는데요! 사진이 많아 아이폰 스냅 후기를 따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이조아스냅

돌잔치, 백일잔치 아이폰 스냅

제 블로그를 처음부터 보셨던 분이라면 알시겠지만 저는 결혼식 때도 아이폰 스냅을 진행했었고 만족도가 높았어요. 사실 처음에는 직계가족끼리 식사인데 굳이 스냅을 해야 되나? 생각했다가 저랑 남편은 아기 케어한다고 바쁠 것 같고 그렇다고 식당 직원이나 가족들에게 찍어달라 하면 단체 가족사진만 몇 장 남을 것 같았어요. 나름 합리화를 하자면 어차피 성장앨범을 진행하고 있어 굳이 전문 스냅까지는 필요 없겠다, 그래도 백일상도 차려주고 아기 첫 기념일인데 싶어서 급하게 알아 본 아이폰 스냅!

이제는 아이폰 스냅이 많이 대중화가 되어있어 유명한 업체는 주말 마감이 빨랐고 여기저기 검색하다 아이조아스냅을 알게 되었어요. 마침 오픈 이벤트로 가격도 너무 나이스....❤️

팔로워 203명, 팔로잉 18명, 게시물 28개 - 아이조아스냅ㅣ돌잔치스냅 • 백일스냅 • 아이폰스냅(@ijoa_sna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행사 일정 문의 후 예약하겠다고 하니 카톡으로 전자 계약서를 보내주셔서 엄청 꼼꼼하시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일정에 맞게 항상 먼저 연락 주시니 육아하면서 신경 쓸게 줄어든 기분이라 편했어요. 제가 진행한 상품으로는 행사 시작 1시간 전 연출컷부터 행사 시작 후 1시간까지 총 2시간 촬영이었고 초대 카드, 포토카드는 서비스로 제작해 주셨어요.

아이조아스냅 촬영본

콘래드 호텔 로비에서 찍은 연출컷이에요. 아기 보느라 허둥지둥 정신없었는데 미리 포토스팟을 보셨는지 어디에 어떻게 찍겠다고 얘기해 주셔서 편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출산하고 살이 너무 쪘는데 최대한 날씬하게 보이도록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뚱보 맘-..)

흑백컷은 남편이랑 제가 아기 케어하는 모습, 걸어가는 모습 등 자연스러운 무드로 찍은 컷을 흑백으로 보정해 주셨어요.

백일잔치 장소였던 콘래드 호텔 로비~경복궁까지 언제 찍으셨는지 너무 잘 담아주셨어요.

그리고 저희 아가 백일상과 한복이에요.

양가 가족들과 한 번씩 사진도 찍어주셨고

아가와 저희 부부 가족사진도 찍어주셨어요.

호텔 로비에서는 드레스 입고 사진 찍고 백일상에서는 한복 입고 사진 찍고 1,2부 치른 느낌....?

참고로 저 드레스 태교여행으로 괌 가서 12M으로 사 온 건데 올해 가을~돌쯤 입겠지? 했는데 100일에 입었고요.. 폭풍 성장.. 건강하게만 자라라 엄마 팔목은 신경쓰지마..^^

이건 서비스로 만들어주신 포토카드인데 서비스임에도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이건 초대장인데 이것도 여러 버전으로 9장 보내주셨었어요. 작가님 성의가 대단..👍🏻

이 외에도 짧은 영상(1-10초 내외) 50-60개 정도 찍어주셨고 그 영상 편집해서 하이라이트 영상 1개(20초)도 만들어 주셨어요!

이 정도면 메인 작가 없이 아이폰 스냅만 진행했는데도 충분하지 않나요...? 물론 돌잔치에는 저도 따로 메인 스냅을 진행할 예정이지만 그때도 아이폰 스냅은 서브로 진행할 생각이에요. 너무 만족!! 아이조아스냅은 홈 스냅도 촬영하시던데 집에서 백일잔치한다 해도 소소하게 기록을 남기고 싶다면 아이폰 스냅 추천합니다!

▶ 어떤 대가성도 없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진행했을 때 느낌을 토대로 작성한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며 본 포스팅의 사진은 아이조아스냅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임을 알려드립니다.

#백일잔치 #백일잔치식당 #서울백일잔치식당 #여의도백일잔치식당 #경복궁백일잔치 #경복궁블랙여의도 #경복궁블랙여의도백일잔치 #백일가족식사 #콘래드호텔경복궁 #쇼콜라베베백일상 #여의도백일잔치 #영등포백일잔치 #직계가족백일잔치 #서울소규모백일잔치 #여의도소규모백일잔치 #아이조아스냅 #백일잔치스냅 #백일잔치아이폰스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