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및 장갑에 맞게 iPhone 15 Pro 솔리드 스테이트 버튼 감도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음

iPhone 15 Pro 및 iPhone 15 Pro Max 사용자는 설정의 새로운 감도 토글 덕분에 장치의 솔리드 스테이트 버튼 감도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포럼 에서 추가 세부 정보를 공유한 지금까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제공한 세부 정보에 따른 것입니다 .

이번 주 초, 동일한 익명의 제보자는 iPhone 15 Pro 모델이 사용하여 핸드셋의 전원이 꺼지거나 꺼져도 새로운 볼륨, 전원 및 "Action" 솔리드 스테이트 버튼이 계속 작동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배터리.

일부 iPhone 사용자는 케이스를 장착하거나 장갑을 착용했을 때 새로운 정전식 버튼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즉시 우려했습니다. 이에 대해 팁스터는 iOS 17의 설정에 새로운 토글이 포함되어 사용자가 이러한 다양한 사용 시나리오를 수용하기 위해 버튼의 민감도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iPhone 케이스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출시 전에 Apple의 향후 모델에 대한 디자인 세부 정보를 받아 버튼 위치 및 기타 외부 변경 사항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감도 설정과 결합하면 새로운 정전식 버튼의 특성으로 인한 잠재적인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은 새로운 Force Touch 스타일 메커니즘과 Taptic Engine을 사용하여 누름, 유지를 감지하고 다양한 수준의 압력에 반응합니다. 피드백.

이전 소문과 마찬가지로 솔리드 스테이트 정전식 버튼은 iPhone 15 Pro 모델에만 독점 제공될 것으로 예상되며, 표준 iPhone 15 모델은 iPhone 14 시리즈와 동일한 기존 버튼 메커니즘을 유지합니다. iPhone 15 Pro는 또한 음소거 스위치 대신 새로운

iPhone 15 시리즈는 Apple의 일반적인 iPhone 출시 일정에 따라 9월에 발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iPhone 15 시리즈에 대해 알고 있는 다른 모든 내용은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전용 정리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