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안성 휴대폰 아이폰 14 사전예약 혜택도 많다는데

수많은 루머들 속에 공개된 아이폰 14 사전예약에 대한 관심들이 높습니다. 그래서 추석연휴 다녀올 수 있는 평택 안성 휴대폰 전문 매장을 소개해드리려하는데요. 그 전에 일단 새로운 IPHONE을 잠시 살펴보는게 좋을 것 같아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이번에는 전작과는 달리 급나누기가 더 심해졌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일단 저렴한 가격에 포커스를 맞춘다면 일반 모델, 전작 보다 성능과 디자인 업그레이드 측면에 포커스를 맞춘다면 프로에 관심을 가질텐데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달라졌다는게 가장 큰 이유인데, 공개 행사를 지켜보거나 그간의 루머를 관심있게 봐왔다면 일반과 프로 라인업에서 가장 큰 차이를 느낄 수 있는게 노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이폰 14 일반 모델의 경우 전작과 동일한 노치를 적용했으나 프로는 알약 모양의 펀치홀 스타일이 적용되었습니다. 이것을 애플에서는 '다이내믹 아일랜드'라는 이름을 붙였는데 그 이유는 단순하게 고정된게 아닌 여러가지 애니메이션을 구현한다는 점인데요. 내 얼굴을 인증하는 페이스ID 성공 여부도 펀치홀이 갑자기 커지는 애니메이션이 구동되면서 인증 되었다는 사실을 보다 확실하게 알려줍니다.

또한 음악이나 알림 등의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 역시 이런식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육안으로 확인하기 더 쉽게 느껴지는데요. 솔직히 말해 별거 아니지만 편의성을 고려했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은 부분입니다. 아마 조만간 안드로이드에도 이런 기능이 적용되지 않을까 예상하는데 아무튼 펀치홀 디자인과 더불어 재미까지 더한 것이 만족스럽고요.

급나누기의 최정점은 프로세서에 있습니다. 매번 새로운 IPHONE를 공개할때 모든 모델에 업그레이드 칩셋을 적용했던 기존 키노트와 달리 이번에는 프로 라인업에만 A16 바이오닉을 넣었습니다. 이로 인해 일반 모델의 경우 전작과 큰 성능 차이를 경험하기는 힘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아이폰 14 사전예약은 PRO에 포커스를 맞추는 것 같습니다.

물론 A15 역시 상당한 퍼포먼스를 갖춘 프로세서라는데 이견은 없습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폰과 비교한다면 더더욱 그렇고요. 하지만 기분상 지난 모델 보다 더 좋은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A15 보다 A16이라 생각하는 유저들이 많을 것 같고, 그렇다면 당연히 PRO 라인업으로 갈아타는게 더 유리하겠죠.

그외 AOD 기능도 눈에 띕니다. 특히 검은 화면에 적은 컬러로 간단한 정보를 표시해주는 AOD와는 달리 사용하는 화면의 밝기를 줄인 방식이라 보는 맛이 있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은데요. 여기에 사용자의 사진이나 같이 생활하는 반려동물의 사진을 넣어두면 좋겠더라고요. 아무튼 AOD 역시 일반적인 것과는 다릅니다.

카메라 성능도 프로의 경우 기존 1200만 화소 메인 렌즈 대신 4800만 화소가 적용되어 보다 선명한 퀄리티의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전작 보다 65% 더 커진 센서도 장착되어 야경 촬영에 더 유리해졌습니다. 이렇게 PRO 모델의 경우 기능이나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문제는 아이폰 14 사전예약 가격입니다.

미국에서는 전작과 동일한 가격대라 하지만 우리나라의 경우 환율로 인해 20만 원 이상 비싸졌기 때문에 구입에 대한 부담이 있습니다. 그래서 평택 안성 휴대폰 매장을 찾는다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면서 개통하기 때문에 유리한데요. 일단 오프라인 매장이라 신뢰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온라인 성지 커뮤니티의 경우 많은 혜택과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지만 언제 문 닫을지 모르기 때문에 이용의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프라인 매장이 개인적으로 더 괜찮은 것 같은데요. 다만 거리가 있기 때문에 직접 방문해야합니다. 물론 온라인 성지도 가격을 확인한 뒤 직접 매장을 방문해야하기 때문에 크게 다르지 않지만 가까운 곳을 찾아갈 수 있다는 점에서 약간 다릅니다. 문제는 이렇게 가까운 곳을 방문했지만 결국 어떤 이득도 없어 발길을 돌려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평택 안성 휴대폰의 경우 자가용을 이용하면 넓은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추석 연휴 아는 사람과 함께 찾아가기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은데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아주 크지 않지만 아기자기한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까지 갖춰져 있어 편안하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새로 장만한 폰에 액세서리를 끼우기도 했었는데, 아무튼 방문하는 사람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더라고요.

입이 심심하거나 시원한 음료를 찾는다면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어 원하는 음료를 마음대로 꺼내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상담하며 문의 하다보면 입이 마를때가 있는데 이럴때 좋아하는 음료를 꺼내놓고 편안하게 이것저것 물어볼 수 있는 분위기 자체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매번 새로운 스마트폰 개통하게되면 평택 안성 휴대폰을 찾게되는데요.

쇼케이스에는 현재 가장 잘 나가는 모델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목각이지만 대략적인 크기를 가늠해볼 수 있어 내 손에 잘 맞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게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이기도 한데 직접 실물과 거의 똑같은 목각을 통해 손에 쥐어보고 그립감이나 색상 등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일단 스펙은 다양한 언론이나 인플루언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지만 문제는 실물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가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 보다는 오프라인 전문점을 찾아 직접 보고 모델을 결정하는게 두고두고 후회하지 않은 선택을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튼 이런 장점으로 인해 추석 연휴에도 많은 분들이 평택 안성 휴대폰을 찾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아이폰 14 사전예약을 위해 찾더라도 현재 가장 잘 나가는 모델 정도를 알아두는게 좋겠죠. 현재 삼성 갤럭시 Z플립과 Z폴드 모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접어서 보관하는 폼팩트 자체가 어느 정도 시장에서는 안정화 단계로 접어들었기 때문에 많이 선택하는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환율로 인한 가격도 선택에 주요한 원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언제까지 이런 고환율이 유지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물론 100년 이상 지속하지는 않겠으나 현재로서는 약간이 아닌 몇 십만원 차이나는 수준을 감당하기에는 버거움이 있는데요. 이번 IPHONE의 경우 미국에서는 전작과 동일하다지만 우리나라에서 30만원 이상 전작과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차라리 삼성 갤럭시로 갈아타자 생각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어떤 모델이 되었건 많은 혜택을 받으면서 개통하려합니다. 하지만 어디서 이런 곳을 찾아야할지 사실 정보가 없기 때문에 집 근처 매장을 방문하는데요. 가까우니 좋긴 하지만 사실상 혜택을 포기하고 찾는다 해도 무방할겁니다. 특히 약정을 통해 가입이 이뤄지기 때문에 이해하기 힘든 애매한 조건들을 잘못 해석할 경우 오히려 손해보기도 하는데요.

도매폰의 경우 매장에 돌아가는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많이 판매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운영되는 곳입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새로 장만하려는 사람과 매장 모두에게 좋은 선택이 되는 곳이라 소개해드렸는데요. 서울이나 경기, 인천에서 그렇게 먼 거리가 아니기 때문에 직접 자가용을 끌고 다녀와도 좋을 것 같네요.

경기도 안성시 아양1로 84 1층 104호

요즘 스마트폰이 백만원이 넘어가는 모델이 많기 때문에 이 정도 수고로움으로 인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면 다녀온 보람도 있을 것 같은데요. 청량한 계절인 가을을 드라이브로 만끽하며 다녀오기 좋은 곳이라 꼭 한 번 찾아봤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도 남겨드리니 네비게이션에 주소 찍을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