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아이폰수리 확실하고 저렴하게 교체받자

아무래도 국내제품보다는 해외 제품이 수리비가 비싼경우가 많습니다. 애플 제품역시 동일한데요. 정식서비스센터를 이용해서 수리가 가능하긴 하지만, 정찰제로 가격이 딱 정해져있죠. 그리고 애플케어플러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생각보다 그 가격이 아깝다보니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히려 이러한 부분이 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는데요. 생각해보면, 그냥 사설수리점 찾아가는 것도 합리적인것 같아요.

스마트폰이 고장나면 아주 불편하죠. 애플 기기들을 모두 사용하면 스마트폰이 고장나더라도 잠깐은 괜찮지만, 전화를 해야한다거나, 업무적으로 연락해야하는 상황이라면 아주 불편할 수 밖에 없죠. 애플유저라면 생각보다 더 많은 분들이 사설수리점을 이용하는데요. 기술력이 검증되었고, 정품부품 사용하는 곳이라면 빠르게 처리받을 수 있기에, 여러가지 장점이 있죠.

사실 길에 보면 아이폰수리센터들 정말 많잖아요. 문제는 모두가 같은 부품을 사용하여 수리하는 것도 아니고, 실력도 다 다르겠죠. 그리고 간단한것만 가능한 곳도 있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할 서면 아이폰수리 센터는 다양한 수리가 가능한 곳이랍니다. 전문엔지니어가 있어야 가능한 메인보드, 세척, 무한사과 수리까지 가능하고, 관련 장비도구 까지 철저히 준비한 곳이며, 사용되는 부품들의 퀄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하여 정품 부품만 사용한답니다.

나는 무조건 저렴한게 좋아 라고 해서, 가품도 상관없다고 하시는 분들, 디스플레이 화질이나, 화면 들뜸, 3개월만에 배터리가 나가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수리를 받을때 제대로, 그리고 좋은 퀄리티의 부품으로 수리받는 것이 길게 봤을때 훨씬 이득인것이죠. 서면아이폰수리센터는 당일 모든 진행을 도와주시기 때문에, 바로 가져가보세요.

최신 기종은 물론, 구형모델도 모두 수리가 가능하답니다. 만약에 단종되어 부품 조차도 안나온다면 불가능하지만, 아이폰7이나 8도 다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종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밖에 없는데, 같은 액정이라도, 8이나 13의 디스플레이가 다르기 때문에, 당연히 8의 액정이 더 저렴합니다.

디스플레이의 경우 유리이기 때문에, 떨어뜨리거나 하게되면 파손될 수 있죠. 저는 예전에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때, 외관은 멀쩡한데 내부 부품이 손상되어 액정이 나가는 경우도 있었구요. 이렇게 파손되어 계속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작은 유리조각이 내부로 들어가나, 습기가 들어가서 내부 메인보드가 고장나는 경우도 발생하는데요. 메인보드 고장의 경우 비용이 상당합니다. 공식에서는 리퍼로 진행하는데, 출시가의 70%를 받죠. 물론 사설에서는 그보다 저렴하게 가능하지만, 미리 수리를 받았다면 메인보드가 고장나지 않을 수도 있겠죠.

그래서 액정파손이나, 문제가 생기면, 그냥 사용하지 말고, 빠르게 서면아이폰수리센터에서 AS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일 처리도 가능하고 워낙 빠르게 진행가능한점도 장점이고, 액정고 배터리, 메인 세척, 카메라나 카메라 유리, 후면교체, 무한사과 충전단자 등 모두 교체진행이 가능하답니다.

스마트폰은 필수로 하루라도 없이 사용하기에 불편한 세상인것 같아요. 매일 휴대하며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비용에 대한 부담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도 서면아이폰수리센터를 이용하면 이러한 부담을 살짝 줄여주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그래서 다른분들도 확인하시고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수리받으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이픽스의 경우 전국 40여곳 지점이 있을만큼 전국적으로 아주 유명한 곳인데요. 부산 서면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랍니다. 공식센터를 간것이 아닌데도 고퀄리티로 수리를 받아 가실 수 있답니다.

꼭 정품 부품으로 수리를 하는지 체크하시구요. 투명하게 진행하는 곳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 중 하나가 바로! 정품 부품! 그리고 기술력! 좋은 부품과 함께, 마감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따면 최고겠죠. 이런부분들 체크해보시고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95

아이픽스 서면점

상담 및 예약전화 070 7565 6153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95

서면 nc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