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프로 성지 가격표 할인 구매방법

애플의 최신작 아이폰15는 애플의 최신 시리즈답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해당 시리즈의 기본 모델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아이폰15 프로가 메인 라인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기능이 장착되어 등장하는 기종이 프로 모델 위주이기 때문인데요.

오늘 포스팅은 아이폰15 프로를 성지 가격표를 보고 큰 할인을 받아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기종뿐 아니라 갤럭시, 키즈폰 등의 모델들도 같은 방법으로 값싸게 구매할 수 있어, 한번 알아두면 가족 분들의 핸드폰을 사야할 때도 요긴하게 써먹을 수 있으실 것입니다.

<목차>

  • [jd

    아이폰15 프로 사양 및 바뀐 점

    아이폰15 프로 사양 및 바뀐 점

  • [jd

    두 종류의 개통 방식

    두 종류의 개통 방식

  • [jd

    핸드폰 성지 할인

    핸드폰 성지 할인

  • [jd

    아이폰15 프로 성지의 가격표

    아이폰15 프로 성지의 가격표

    아이폰15 프로 사양 및 바뀐 점

    사양

    AP

    Apple A17 pro

    메모리

    8GB

    디스플레이

    6.1인치 Super Retina XDR / 해상도 2556 x 1179 / 비율 19.5 : 9

    저장 공간

    128G / 256G / 512G / 1TB

    카메라

    전면 : 1,200만 화소

    후면 : 메인 - 4,800만 화소 + 초광각 1,200만 화소 + 망원 1,200만 화소

    배터리

    3,274mAh

    크기

    가로 70.6mm / 세로 146.6mm 두께 8.25mm

    무게

    187g

    컬러

    내추럴 티타늄 / 화이트 티타늄/ 블랙 티타늄 / 블루 티타늄 /

    해당 모델은 전작과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일단 C타입의 충전 단자가 생겼다는 점입니다. 이는 프로 라인 뿐만 아니라 15 시리즈에 전부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이 덕에 USB 단자를 연결 시 확실히 편리해진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칩셋을 보면 A17 pro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해당 칩셋은 출시 초반에 발열로 인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지며 해당 문제를 잡았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의 측면엔 티타늄 소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떄문에 사용 시 더 가벼워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컬러들의 종류를 보면 티타늄이 같이 적혀있는데요. 소재 때문에 이와 같은 명칭이 붙었다고 합니다.

    측면에는 기존엔 음소거 버튼이 있었습니다. 이번엔 음소거 버튼이 사라지며, 액션 버튼이 장착되었습니다. 해당 버튼은 알림, 카메라 등의 원하는 기능으로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두 종류의 개통 방식

    스마트폰을 개통할 때는 두 가지의 방식이 있습니다. 바로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방식입니다.

    번호이동 : 통신사를 옮기며 단말기를 개통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SK 통신을 이용하다 KT 통신로 갈아타며 단말기를 구입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됩니다. 이름 때문에 번호를 이동해야 하는 것으로 오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번호를 바꾸는 것과는 무관합니다.

    기기변경 : 통신사를 옮기지 않으며 단말기만 바꾸는 방식입니다.

    두 가지 방식 모두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유지하면서 개통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핸드폰 성지 할인

    핸드폰 성지의 할인이라 함은 큰 추가 보조금입니다.

    많은 분들이 대리점, 판매점 등에서 약정을 가입하면서 개통을 합니다. 약정을 대가로 통신사 혜택을 받게 되는데요. 이는 약정을 맺을 시 어디서나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큰 보조금을 주는 건 판매자의 재량이기에 어디서나 받을 수 없습니다. 바로 이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성지점을 찾아 이용하는 것입니다.

    아이폰15 프로 성지의 가격표

    성지점은 전국 곳곳에 있습니다. 하지만 성지점을 겉모습으로 구분하긴 어렵습니다. 때문에 커뮤니티를 통해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정보는 카페 '성지매니아'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기종

    SK

    KT

    LG

    번호이동

    기기변경

    번호이동

    기기변경

    번호이동

    기기변경

    iphone 15 프로 128G

    34

    49

    54

    49

    29

    44

    iphone 15 프로 256G

    49

    65

    69

    64

    45

    59

    예시로 가져온 수원 휴대폰 성지의 시세표입니다. 카페엔 여러 지역의 시세표가 기재됩니다. 시세표마다 금액이 상이합니다. 때문에 내 집 근처 지역의 시세표들을 비교 후 선정하여 방문하시면 됩니다.

    수원 지역의 표를 보면, 아이폰15 프로의 성지 가격표로 할인이 들어간 후입니다. 모든 혜택이 적용된 가격입니다.

    주황색으로 표시된 부분을 보면 아이폰15 프로 128G를 SK에서 번호이동으로 구매 시의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34"의 숫자가 적혀 있습니다. 이는 기기값을 34만원에 개통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시세표를 보고 구매를 원하면 같이 기재되어 있는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위치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방문을 하여 판매원의 안내에 따라 개통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핸드폰을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보로 최신 기종도 싸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늘 알려드린 정보로 싸게 핸드폰을 장만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