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잠금화면 메모 앱에 접근 하지 않게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잠금화면 메모 앱에 접근 하지 않게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해드릴께요! iPhone 메모 앱은 중요한 정보나 순간 떠오르는 생각들을 기억하고 스케치도 할수 있어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잠금화면 메모 앱에 접근 하지 않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볼께요! 설정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모두 집중해 주세요!

아이폰 홈 화면에서 기본 어플인 톱니바퀴 모양이 설정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아이폰 홈 화면에서 기본 어플 인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어플을 실행 했다면 화면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 캘린더 메뉴 와 미리 알림 메뉴 사이에 있는 메모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메모에서 화면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 잠금 화면 및 제어 센터 항목 의 있는 잠금 화면에서 메모에 접근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잠금 화면에서 메모에 접근 에서 끔 항상 새로운 메모에 생성 최근 메모 재개 중 1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가 있어요!

잠금 화면에서 메모에 접근 에서 첫 번째 순서에 있는 끔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그럼 이제 iPhone 잠금 화면 제어 센터 에서 메모 앱 작성을 바로 실행을 할수 없고 잠금 해제 한 뒤 메모 작성을 할 수 있어요. 사용자가 없을 때 다른 사람이 메모를 작성 할 수가 없어 중요한 개인적인 정보를 보호 할 수 있겠죠? 이상으로 지금까지 아이폰 잠금화면 메모 앱에 접근 하지 않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