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투명케이스 | 푸른코리아 아이폰15 맥세이프 청량케이스

아이폰투명케이스 | 푸른코리아 아이폰15 맥세이프 청량케이스

색상이 정말 잘 나온 아이폰15! 색상도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아이폰투명케이스를 고집하고 있는데요. 푸른코리아 아이폰15 맥세이프 청량케이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청량케이스는 이전 모델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을만큼 착용한듯 안한듯 생폰같은 디자인을 추구하는데요. 케이스의 전체적인 두께가 단 1mm에 불과해 케이스를 씌웠다는 느낌을 최소화했답니다.

1mm 두께로 굉장히 얇지만 내충격성, 내열성, 내후성, 투명성 등의 특징을 지녀 아이폰15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청량케이스는 강화유리의 약 150배 충격도를 지니고 있다고 해요.

실제로 이전 모델에서 사용할 때도 아이폰을 굉장히 자주 떨어뜨렸지만 핸드폰은 완벽에 가깝게 보호해주더라구요.

푸른코리아 청량케이스는 외부에서는 보이지 않는 내부 버튼 부 크기를 최대한으로 키워 어떤 각도에서든 어떤 손가락으로든 부드럽게 버튼을 누를 수 있는데요.

아이폰 그대로의 디자인은 살리면서도 버튼 감은 최대로 살리도록 설계되었답니다.

투명도를 극도로 높힌 PC 소재로 더욱 투명한 모습을 자랑하는데요. 덕분에 아이폰의 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자주 사용하게 되는 제품이랍니다. 특히 브랜드 각인이 없기 때문에 깔끔하게 케이스를 착용할 수 있어요.

물론 오래 사용해본 결과, 변색되는 다른 케이스와 달리 한결같은 투명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아이폰을 바꿔도 매번 재구매를 하게 만들더라구요.

푸른코리아 청량케이스는 내부 스크레치 방지와 유막현상 방지를 위해 자체 개발한 아주 미세한 도트들을 넣어 디자인되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미세스크레치를 케이스 스스로 복원하기 때문에 오래도록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아이폰15 맥세이프 청량케이스는 카메라에서 가장 높은 부분인 카메라 렌즈보다 0.3mm 높은 설계로 아이폰과는 완벽하게 통일되면서도 카메라는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답니다.

폰과 완벽하게 일치하는 하단의 각각의 홀은 Zero Gap 설계로 아이폰15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충전포트는 넓게 설계되어 있어 정품 케이블 뿐만 아니라 다른 케이블을 사용해도 간섭없이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무게는 단 16g에 불과하기 때문에 케이스를 착용해도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아 프로 기종을 사용하는 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라고 생각이 들어요.

아이폰15 맥세이프 청량케이스 같은 경우에는 기존 청량케이스와 다르게 내부에 자석을 내장해 깔끔하면서도 케이스에 딱 맞춰 설계한 자석을 빈공간 없이 빽빽하게 부착했기 때문에 강력한 자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덕분에 맥세이프 호환 제품들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신호에 간섭없는 1mm 두께의 슬림한 소재는 케이스를 탈착하는 번거로움 없이 무선 충전을 사용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하더라구요.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 그대로 애플페이와 맥세이프 악세서리 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투명함을 넘어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청량케이스! 빠른배송, 신규회원 이벤트.

pureuncase.imweb.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