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아이폰14 사전예약할 때, 바가지 당하지 않으려면 '이것'만 체크하세요

휴대폰 매장은 하나같이 바가지 씌우는 거 아니야?

손해 안 보고, 제대로 된 곳에서 핸드폰 살 수 없을까?

아이폰14가 출시되면서 사전예약을 하고 싶은데, 위와 같은 고민으로 쉽사리 매장을 못 고르고 계셨나요? 저도 같은 고민으로 오산아이폰에 대해 찾아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산아이폰 휴대폰 매장을 운영하신 사장님"휴대폰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의 특징"을 여쭤봤는데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하시던 분들께서 아래에 공유해 드리는 내용을 바탕으로, 바가지 당하지 않고 저렴하게 아이폰14 사전예약에 성공하셨으면 합니다.

바가지 당하지 않으려면? 휴대폰 매장의 인센티브 구조를 아시면 됩니다.

휴대폰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의 특징을 이해하려면, 휴대폰 매장의 인센티브 구조를 먼저 알아야 합니다. 간단하게 알아보자면.

  • [jd

    휴대폰 기계 판매 대수에 따른 인센티브

    휴대폰 기계 판매 대수에 따른 인센티브

    휴대폰 매장에서 휴대폰은 1대 판매할 때마다, 공급사에게서 인센티브를 받는 구조입니다.

    2. 휴대폰 요금제에 따른 인센티브

    판매 대수에 따른 인센티브와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비싼 요금제를 선택할 때마다 공급사에게서 인센티브를 받게 됩니다.

    몇몇 휴대폰 매장은 위와 같은 구조를 악용하여, 휴대폰 기계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면서 비싼 요금제를 강권하곤 합니다.

    고객 입장에선 사용할 필요도 없는 비싼 요금제를 구매했다가, 장기적으로 계산하면 오히려 손해를 보는 것입니다.

    바가지가 아닌, 진짜 저렴한 매장은?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은 위에 설명드린 2가지 인센티브 중, 휴대폰 판매 대수에 해당하는 인센티브를 받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이런 매장을 찾아가셔야 바가지 당하지 않고, 가장 저렴하게 아이폰14를 사전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 대수에 대해 인센티브를 받는 휴대폰 매장은, 최소한의 마진으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려고 노력합니다. 아이폰의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할수록, 입소문이 퍼져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게 되기 때문입니다. 공급사에서 아이폰을 받아오는 족족 저렴하게 판매할 생각만 하는 거죠.

    정리하자면, 위와 같은 매장의 입장에선 수익 창출의 대상이 소비자가 아닌, 공급사가 됩니다. 아이폰을 저렴하게 팔수록, 매장과 고객 모두 윈윈이라고 할 수 있는 거죠.

    따라서 저렴하게 오산아이폰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휴대폰 판매 대수가 많은 매장을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판매량이 많은 매장을 가야 하는 구체적 이유

    휴대폰을 싸게 사려면, 판매량이 많은 매장으로 가야 하는 이유를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판매량이 적은 매장이 가게를 유지하려면 고객 한 명 당 마진을 높게 가져가야 합니다. 가게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으로 볼 수 있지만, 고객 입장에선 바가지 당하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게 되죠.

    반면, 휴대폰을 많이 판매하는 매장은 굳이 한 명의 고객에게 마진을 높게 붙일 이유가 없습니다. 저렴하게 판매할수록 입소문이 나서 많은 손님이 찾아오고, 단골 고객도 잘 생기기 때문입니다. 박리다매 전략을 이용해서, 고객과 매장 모두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곳에선 고객에게 바가지를 씌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랬다가는 오히려 고객들이 떠나가고, 안 좋은 소문이 퍼질 테니까요.

    지금까지의 내용을 아주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무조건 판매량이 많은 휴대폰 매장으로 가자"라는 것인데요.

    "동탄 도매폰센타"가 위의 내용을 만족하는 오산아이폰 매장이었습니다.

    일반적인 휴대폰 매장들과 달리, 비싼 요금제를 강요하지 않고, 사용량에 맞춰 요금 컨설팅을 해줍니다. 구매 후 3년 동안 주변기기 사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도 있고, 기본 사은품과 매장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해당 매장의 지도를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솔빛로 53

    하지만 아이폰14 사전예약을 원하시던 분들이 이 글에 혹하셔서 무조건 매장에 찾아가시기보단, 상담 등으로 확실하게 정보를 알아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 상담 전화번호도 남겨놓을 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담전화 번호 : 031-8015-0786

    오산아이폰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확인해야 할 요소, 휴대폰 매장의 인센티브 구조에 대해 심도 있게 분석하여 글을 작성했습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이 저렴하게 아이폰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대가를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