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프로 실리콘 케이스 추천 엘라고 맥세이프

평소 사용하던 가죽케이스, 블랙톤의 케이스가 이제는 영 더워 보이는 듯하다. 해서, 봄맞이 기분 전환 겸 아이폰에 새로운 옷을 입혀줬다.

새롭게 구매한 제품은 엘라고의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다. 색상은 감성적인 스톤 컬러. 색감부터 재질까지 실물이 참으로 고급스럽다.

만약 아이폰 케이스 추천을 찾고 있던 이들이 있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꼭 참고해 보길 바란다. 케이스 유목민들 모두 정착할 만한 제품이니 말이다.

✔️ 목차

・ 엘라고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

・ 디자인 및 특징 살펴보기

・ 맥세이프 & 그립감

・ 사용 후기

엘라고 맥세이프 실리콘 케이스

・ 색상 : 스톤, 러블리 핑크, 퍼플, 진 인디고, 블랙

・ 소재 : 액체 실리콘 + PC 소재

・ 안감 : 극세사 안감 처리

・ 맥세이프 : 네오디뮴 자석 내장 MagSafe 가능

・ 형태 : 풀커버

・ 사이즈 : 76mm x 152mm (가로x세로) / 무게 36g

디자인 및 특징 살펴보기

모든 면을 완벽하게 감싸 안는 풀커버 디자인이다. 케이스 중에는 하단이나 측면이 뚫려있어 보호에 다소 취약한 제품들이 있는데, 만약 휴대폰을 자주 떨어뜨린다면 그러한 제품들은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 떨어지는 각도에 따라 케이스의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고로 더욱 완벽한 보호를 생각한다면, 이와 같이 빈틈없이 막아주는 풀커버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디테일을 살펴보면, 전면 액정부, 후면 카메라 부분이 아이폰보다 조금 더 높이 올라오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 비스듬히 보면 1-2mm 정도 높은 구조다.

이러한 구조 덕에 아이폰을 앞, 뒤 어느 방향으로 내려놓아도 기스에 대한 걱정이 전혀 필요치 않다.

내부는 부드러운 극세사 안감을 사용해 케이스 탈부착 시 아이폰에 데미지를 주지 않는다. 만약 케이스 탈착이 잦다면 이 또한 눈 여겨볼 셀링 포인트일 것이다.

마감, 이 부분에 대해선 참 할 말이 많다. 저렴한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해 봤다면 누구나 공감할 문제인데, 저가형 실리콘 제품들은 십중팔구 사출 마감이 엉망으로 되어있다. 꽤나 많은 제품들을 접해봤지만, 제대로 된 것을 거의 본 적이 없다.

그러한 점에서 엘라고는 합격점을 줄 수 있겠다. 사진에서 보여지듯 전체적인 마감이 상당히 훌륭하다. 사출 마감은 부드럽게 잘 되어있고, 어긋난 부분이 단 하나도 없다. 버튼부의 유격 또한 찾아볼 수 없고, 핏감 역시 완벽하다.

맥세이프 & 그립감

나는 차량용 거치대를 활용해 아이폰을 내비게이션으로 사용한다. 때문에 케이스 선택에 있어 맥세이프의 자력 강도를 가장 먼저 생각할 수밖에 없다. 자력이 약한 제품들은 노면이 좋지 않은 곳을 지난다거나, 혹은 방지턱을 넘을 때 거치대에서 이탈하는 일이 빈번하기 때문이다.

일주일 넘게 사용해 본 결과, 엘라고 맥세이프 케이스는 굉장히 강한 자력을 가지고 있다. 이로써 노면을 타지도, 방지턱이 전혀 문제가 되지도 않는다. 양손으로 떼어내지 않는 이상 절대로 떨어지지 않는다.

굳이 비교해 보자면, 평소 사용하던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보다도 자력이 더욱 세게 느껴진다.

그립감, 여타 제품에 비해 확실히 뛰어나다고 말할 수 있다. SF 코팅 덕에 촉감은 매우 부드럽지만, 그렇다고 또 미끄럽지는 않다. 손에 착 붙는 느낌이랄까? 만족스러운 그립감이다.

단, 손이 건조한 편이라면 어떠한 제품이라도 실리콘 소재는 미끄러울 수 있다. 이 부분은 케이스 선택 시 꼭 참고하길 바란다.

사용 후기

엘라고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을 꼽자면, 바로 유분이 묻어나지 않는다는 점이다. 실리콘 케이스들은 조금만 손에 쥐고 있어도 지문이나 땀이 솔찬히 묻어난다. 먼지 또한 엄청나게 붙는다.

반면 해당 제품은 실리콘임에도 그 어떠한 것도 묻어나지 않는다. 지문, 땀, 먼지 모두 말이다. 이는 앞서 언급했던 SF 코팅 덕이다. 이 부분이 다른 제품들과의 차이점이자, 내가 사용하면서 느끼는 최대 장점이다.

총평을 하자면, 만족감이 상당히 높다. 잘 짜여진 맞춤옷을 입은 듯 딱 맞아떨어지는 핏감, 부드러운 촉감과 손에 착 붙는 그립감, 잘 정돈된 마감까지. 케이스 제작에 잔뼈가 굵은 엘라고답게 모든 부분에서 완성도가 훌륭하다.

만약 아이폰14 프로 케이스 추천을 찾는 이들이 있다면, 엘라고 맥세이프 실리콘케이스를 한번 살펴보길 바란다. 저렴한 가격에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