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많은 XS 액정수리 서울아이폰수리 할인

입고된 아이폰XS 인데 액정에 세로줄이 진하게 생겼습니다. 예전에 출시된 모델이지만 아이폰 특유의 사진촬영시 잘나오는 느낌때문에 이기종을 사용하시는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직까지도 많이 사용하셔서 수리요청이 꾸준하게 들어오는 기종입니다. 터치도 잘안되고 세로줄도 있어서 당장 사용하려면 액정교체를 빠르게 해야하는 상황이였습니다.

아이폰XS 모델은 2018년도에 출시된 제품이지만 아직까지도 이용하는 사용자분들이 많아서 정말 인기도가 높습니다. 액정에는 세로줄이 생긴 손상이 심해서 패널전체가 고장난케이스 입니다. 어짜피 패널이 완전 심하게 손상되도 액정교체만 하면 다시 정상화면으로 사용하실 수 있기때문에 큰걱정은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화면에 이미 세로줄이 진하게 생긴폰들은 액정교체하지않고 그냥 방치하고 사용시 결국엔 액정자체가 아에 초록색화면으로 뒤덮힐수도 있고 심하면 검은색으로 아에 화면자체가 나가버립니다. 이렇게되면 액정교체를 빠르게 해야 위문제를 잡을수 있어서 당장 교체들어가야합니다. 액정종류는 세가지정도 있어서 정품추출 정품재생 호환액정등이 존재합니다.

보통 색감이나 터치감에 민감하시다면 정품추출액정이나 정품 재생액정정도로 수리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무레도 OLED 패널로된 디스플레이 정품액정이기때문에 색감이 기존폰과 동일한상태여서 터치감 색감의 차이없이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있습니다. 수리 후 액정을 사용해보면 지금 설명드리는 부분이 어떤지 사용감에서부터 느끼실수 있습니다.

특히 사진을 찍기 위해 사용하는 목적이 맞다면 색감이 정품액정과 동일해야 사진색감도 이상하지 않아서 정품추출액정이나 정품재생액정으로 교체할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품이아닌 호환액정은 색감도 다르고 터치감이나 내구도면에서 정품보다는 확실히 퀄리티가 낮아집니다. OLED 정품으로 된액정이 훨씬 내구도나 색감 퀄리티면에서 안정적입니다.

액정수리 하기전에 새로교체할 액정을 가조립한 상태에서 터치나 색감등의 다른곳에 문제가없는지 먼저 연결해서 확인작업을 한뒤 교체하는 액정에 이상이 없을때 새액정으로 교체작업해드립니다. 교체를하기전에 먼저 확인을해드리는 이유는 새로교체하는 액정도 한번더 검수하여 이상이없는지 확실히 확인한후 수리해드려서 불량률이 없습니다.

아이폰XS는 사용자가 많은이유가 사진찰영시 아이폰 특유의 색감과 화질로 나오기때문에2018년도에 출시됬어도 찾으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출시된지 오래된폰들은 수리비용 지출을 최대한 아끼는게 이득이기때문에 서울아이폰수리 업체에 방문하시면 정품액정으로도 저렴하게 교체 가능합니다. 수리시간은 방문하시면 15분에서 20분안으로 완료합니다.

아이폰액정교체는 보통 아래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수리시간은 비교적 짧아서 15분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됩니다. 액정에만 이상이 있고 다른곳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으면 액정교체시간은 보통 아래과정으로 작업되고 시간도 비교적 짧아서 금방됩니다. 수리전후로 기능점검을 해드리고 다른기능에는 이상이 없어서 추가수리는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후면유리는 예전에 파손됬던적이있어서 그때 교체를 진행해서 따로 파손된부분은 없었습니다. 낙하충격을 받으면 앞뒤판 둘다 파손되는 경우도 있어서 이럴땐 앞뒤판 교체도 가능합니다. 액정수리비용을 할인해드리고 있어서 정품추출제품으로 교체 완료했습니다. 내구성이나 퀄리티도 동일한 제품이여서 가장 수요가 많습니다.

정품추출액정은 기존과 동일한 정품액정이기때문에 만족도가 높고 색감 터치감등의 이상이없어서 훨씬 사용감면에서 만족이 높습니다. 터치나 색감에 민감하시다면 호환액정보다는 정품추출액정이나 정품재생액정으로 교체하실것을 권장드립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11길 8-5 4층 401호

수리시간은 당일에 방문하시면 바로 그자리에서 작업해드리며 20분안으로 마무리되기때문에 잠깐 시간되실때 방문하셔서 교체받아가시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