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색상 순위 알아보기

2023년에 출시된 아이폰15는 이미 구매할 사람들은 대부분 구매한 것 같은데요. 아직 구매하지 않은 분들은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15 색상 정보 및 순위를 알아보고 현재 시점에서 좀 더 저렴하게 개통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떤 색상으로 선택할지 고민된다면 많은 분들이 고른 색상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선택한 색깔이라면 가장 일반적이고 대중적으로 예쁘게 보이는 색깔이라는 의미인데요. 무난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색상 순위에서 가장 높은 모델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모델별 인기 순서를 살펴보면 아이폰 15프로 버전의 판매량이 가장 높았다고 하는데요. 사전 예약부터 아이폰15 프로 버전이 가장 많은 구매자들이 몰렸다고 합니다. 특히 가장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고 있으며 아이폰 15 프로맥스 버전과 비교해서 좀 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는 아이폰 15 기본형 판매량이 많았다고 합니다.

아이폰 15 프로 모델과 비교해 프로세서 성능이 낮은 편이고 망원 카메라가 장착된건 아니지만, 프로 모델과 동일하게 AOD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 아이폰 15 기본형도 다이나믹 아일랜드 디스플레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 모델과 동일하게 4,800만 화소의 기본 카메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전작 아이폰 14시리즈와 비교해서 아이폰 15시리즈는 기본형과 프로 모델의 성능 차이가 크지 않았는데요. 아이폰 15 기본형과 아이폰 15 프로는 출고 가격 30만 원 정도 차이가 있으며 가격 차이가 큰 편이었습니다. 따라서 더 저렴한 할부금이나 통신 요금을 사용하고 싶다면 아이폰15 기본형을 구입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다음은 아이폰 색상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15시리즈의 경우에는 기본형과 프로 모델의 색상 차이가 있습니다. 아이폰 15 기본형의 경우에는 5가지 색깔로 출시되었는데요. 기존 아이폰 시리즈의 색상보다 더 화사한 느낌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블랙 버전을 제외하면 블루, 핑크, 그린, 옐로우 모두 생각보다 더 밝은 색깔로 출시되었어요.

색상 순위를 살펴보면 블루와 핑크가 가장 높은 순위에 위치해 있는데요. 사전 예약 당시부터 출시 직후까지 소비자들이 많이 구입한 색깔이었습니다. 비율을 따져보면 30% 정도인데요. 아이폰15 블루는 하늘색에 가까운 느낌으로 화이트 대신 사용할 수 있어 순위가 높은 것 같습니다.

아이폰15 핑크의 경우에는 보통 여성적인 느낌보다 딸기우유처럼 부드러운 느낌이라 여성들은 물론이고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무난하게 나와서 남녀노소 선호하고 있습니다. 개성 강하고 매력적인 색깔을 원한다면 핑크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블랙인데요. 스마트폰 대표적인 색깔입니다. 특히 무광의 매트한 느낌으로 지문이 잘 묻지 않으며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색깔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면 무난한 블랙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케이스를 착용하고 사용할거라면 고민할 필요 없이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고 어느 케이스와도 잘 맞는 블랙 색상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폰15 기본형 모델 가운데 가장 어두운 색깔이라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린과 옐로우는 비교적 인기가 없었는데요. 각각 3% 정도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라면 구매자들이 대부분 외면한 정도인 것 같은데요. 옐로우는 이미 전작 아이폰 14에서 출시되었던 색깔이며 그린의 경우에는 쌈무 색깔이라 촌스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이 많았습니다.

사실 스마트폰 색상의 경우에는 개인 취향이기 때문에 어떤 것이 더 예쁘다고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본인이 직접 보고 고르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은데요. 추천드리는 방법은 오프라인 판매점이나 대리점에 방문해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공구 카페 폰박사처럼 모델별 정보가 자세히 공유되어 있는 곳에서 비교해보는 것도 좋은데요. 성지 카페 폰박사에서는 아이폰15 시리즈에 추가 보조금까지 제공해 훨씬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폰박사에서 추가 할인금을 지원받아 아이폰15 기본형 최저 30만 원대 플러스 모델 최저 40만 원대 아이폰 15 프로 최저 50만 원대 아이폰 15프로맥스 최저 90만 원대로 출시 직후 가장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