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와 아이패드로는 할 수 있는 것들

오늘 9월 7일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14가 출시된다고 하네요!

아이폰의 장점은 뭐니 뭐니 해도 역시 디자인과 연동성이 아닌가 싶은데요.

새롭게 나올 아이폰 14는 어떤 기능들이 있을지 벌써 부터 두근두근 합니다 :)

아이폰으로도 많은 것들을 할 수 있겠지만 아이패드는 또 다르지 않습니까?

아이패드로 할 수 있는 많은 작업들 중에서그림 그리는 것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아이패드로 어떻게 나만의 감성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을까요?

아이패드를 써본 적이 없거나? 아직 어떤 기능이 있는지 잘 모르신다고요?

걱정 마세요. 아이패드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만한 책이 여기 또 있답니다!

사진 출처 : 9to5Mac

1. 나만의 감성 드로잉 그리기

별라랜드의 아이패드로 그리는 감성 일러스트 드로잉 책이다. 별라랜드의 그림 이야기로 시작하여 자신만의 그림 스타일 만들기, 프로크리에이트에 대한 설명을 함께 담았다. 더불어 소품, 인물, 공간을 스케치부터 채색하고, 묘사하기까지 따라 그려보고, 본인이 그린 그림으로 핸드폰 케이스, 패브릭 포스터, 에코백 등 굿즈를 만들어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별라랜드 커스텀 브러시와 팔레트, 종이질감 이미지, 각각의 스케치 도안까지 QR코드로 제공하여 누구라도 쉽게 아이패드 감성 드로잉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2. 아이패드에는 어떤 기능들이 숨겨져 있나?

아이패드를 똑똑하게 사용하는 그해처럼 아이패드의 모든 기능을 알려주는 것이 아닌 나만의 삶과 생활을 위해 필요한 최적의 아이패드 활용법을 알려주고 있다.아이패드와 애플 펜슬로 디지털 플래너를 쓰고, 만다라차트로 장기목표를 세우거나 인강과 수업을 들으며 스터디 노트를 정리하고, 키노트, 넘버스, 페이지로 나만의 서식을 만든다. 그뿐만 아니라 디지털 스티커를 만들고 독서 기록을 정리하는 등 아이패드 앱의 다양한 활용법을 쉽고 간단하게 설명하고 있다. 단지 기능적인 내용만을 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루틴과 더불어 아이패드를 어떻게 활용하는 것이 좋은지, 자기계발을 위해 온전히 나만의 아이패드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