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화면 밝기 조절, 자동 어두워짐 켜기 끄기

갤럭시와 달리 아이폰은 화면 밝기 자동 조절 기능을 쉽게 끄고 킬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상태 표시줄이 아닌 설정으로 진입해야만 밝기 자동 조절 기능을 비활성화할 수 있기 때문인데, 그조차도 방법이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에서 화면 밝기 자동 조절 기능을 키고 끄는 법을 정리해 봤는데요. 어려울 것 같지만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방법을 모를 뿐, 1분이면 누구나 기능을 비활성화할 수 있고, 간단합니다.

아이폰의 화면 어두워짐을 비활성화 하는 방법, 바로 한번 살펴보죠.

가장 먼저 설정 앱을 실행해 주세요. 단축어 등을 활용한 방법도 있지만, 설정 앱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설정 앱을 실행했다면, 중앙에 있는 '손쉬운 사용'으로 진입해 주세요. 많은 분들이 헷갈리는 부분이기도 한데, 밝기 자동 조절은 '디스플레이 및 밝기'가 아닌 '손쉬운 사용' 메뉴에 있습니다.

벌써 마지막 단계입니다. 손쉬운 사용에서 '디스플레이 및 텍스트 크기'로 진입한 뒤 화면을 최하단으로 스크롤 해주세요.

그러면 최하단에 화면 자동 밝기 조절 옵션이 있으며 버튼을 눌러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폰의 밝기 자동 조절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 소개 드린 내용이 도움 되셨길 바라며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