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프로 화이트 티타늄 할인 혜택 체크

아이폰15 프로 화이트 티타늄 저렴하게 구매한 방법을 적어보겠습니다. 최신 아이폰의 경우 다른 스마트폰보다 더 비싸게 느껴지는데요. 이제까지 아이폰은 출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을 때는 공시지원금 규모가 크지 않고 원래 출고 가격 자체가 비싼 편이라 할부금 부담이 컸었죠.

하지만 올해 초 삼성전자 갤럭시S24 시리즈 출시 전 아이폰 15시리즈의 공시지원금이 대폭 올랐습니다. 작년과 비교해 무려 2~3배 정보 올랐는데요. 통신사 번호 이동으로 더 많은 공시지원금을 받는다면 아이폰15 프로 할부금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저도 이런 방식으로 최대 공시지원금을 받고 아이폰15 프로 화이트 티타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저 같은 경우 아이폰15 프로 128기가 용량 버전 할부원금 6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15 프로는 기본 128기가 용량 출고 가격이 155만 원대입니다. 일반 스마트폰보다 더 비싼 편이죠. 출고 가격이 조금 더 비싼 편이지만, 더 나은 카메라 성능을 탑재하고 가장 빠른 연산 처리 속도를 지원합니다.

더 전문적인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고 싶다면 아이폰15 프로 버전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빠릿빠릿한 성능과 예쁜 디자인은 여전히 아이폰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이폰15 프로는 총 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화이트 티타늄, 내추럴 티타늄, 블랙 티타늄, 블루 티타늄 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은 화이트 티타늄과 내추럴 티타늄이라고 합니다.

저도 화이트 티타늄과 내추럴 티타늄 2가지 색상을 고민했는데 화이트 티타늄의 경우 예전 아이폰의 실버 색상과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결국 화이트 티타늄을 선택했습니다.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색상을 선호한다면 아이폰15 프로 화이트 티타늄을 추천합니다. 단순히 색상 이름만 바뀐 것이 아니라 기존 스테인리스 합금 소재에서 티타늄 소재로 바뀌면서 더 가볍습니다.

미세한 수치지만, 티타늄 프레임을 적용하면서 실제 화면 크기도 조금 더 커졌다고 하는데요. 체감은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다만 무게는 예전 아이폰 프로 버전보다 훨씬 가볍게 느껴집니다.

아이폰15 프로로 갈아타는 것을 고민한다면 보통 비싼 가격 때문일 것으로 생각하는데요. 저처럼 공시지원금이 많이 오른 시기를 사용한다면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5 프로는 현재 공시지원금 최대 50만 원까지 오른 상태입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성지의 추가 할인까지 받는다면 출고 가격의 반값 이하로도 개통할 수 있습니다. 카페 베네폰에서는 아이폰 15 프로에 추가 할인을 지원해 최저 할부원금 60만 원대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