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왔다!!! 아이폰 14~!!!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드디어 베일을 벗은 아이폰14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루머를 종속 시킨 이번 아이폰14!!

가격과 디장인, 성능이 어떤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14 최저가 예약 상담은 휴대폰하우스 운천점으로!

↓↓↓↓ 아이폰14 최저가 예약 클릭 ↓↓↓↓

모델 구성과 제일 중요한...가격은???

가장 주목받은 아이폰14 시리즈는 6.1인치형(15.4㎝) 기본 모델과 6.7인치형(17.0㎝) 플러스, 고급 모델인 6.1인치형 프로와 6.7인치형 프로맥스로 구성됐습니다.

지난해까지 나왔던 5.4인치 미니 모델은 이번엔 출시되지 않았는데 이건 해외에서는 크기가 작았던 미니 모델이 큰 인기가 없어서 없어지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인플레이션과 가격이 100달러 이상 오를 것이라는 시장의 전망과 달리 가격은 동결됐습니다.

기본 모델인 아이폰14은 799달러, 아이폰14 플러스는 899달러부터 시작하며 고급 모델인 아이폰14 프로는 999달러, 아이폰14 프로맥스는 1099달러부터 시작한고 합니다.

다만 달러 강세가 지속되면서 한국을 비롯한 북미 외 지역에서는 가격이 15% 내외 올랐습니다.ㅜㅜ

M자 탈모 없어졌나??

프로와 프로맥스의 디스플레이 상단에 있던 '노치'가 사라진 것이 주목 받았습니다.

디스플레이 상단에 스피커와 카메라가 위치하면서 디스플레이의 한 구석을 차지했던 노치는 없어졌습니다. 대신 카메라 모듈 부분만 투명하게 만든 펀치홀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그 부분까지 디스플레이로 이용할 수 있게됐습니다.^^

더욱 좋아진 성능 및 기능!!

프로와 프로맥스에는 아이폰 사상 처음으로 4800만화소 카메라가 장착되었습니다. 기존 1200만화소에서 4배 향상됐습니다

. 뒷면에는 기본 카메라, 망원 렌즈, 울트라 와이드 등 3개가, 앞면에는 성능이 향상된 트루뎁스 카메라가 장착됐습니다.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는 최대 두 배, 트루뎁스 카메라는 두 배, 기본 카메라는 아이폰13 대비 2.5배까지 그 성능이 향상됐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포토닉 엔진이 새로 장착됐습니다. 한장의 사진을 찍을 때 여러 레이어를 겹쳐서 보다 생생하고 상세한 사진을 구현해내는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높은 수준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촬영에선 고화질 4K로 찍을 수 있는 시네마틱 모드와 흔들림까지도 잡아낼 수 있는 액션 모드가 새로 추가됐습니다.

시네마틱 모드로는 영화를 촬영할 수 있으며 액션 모드를 사용하면 짐벌을 사용하지 않고서도 흔들림을 크게 줄여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다는 게 애플의 설명입니다.

우리 이웃님들 아이폰14 최저가 예약및 최대물량 확보는

휴대폰하우스 운천점에서 하시는거 잊지 마시고요~!!

저희는 다음에 더 알차고 좋은소식으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65일 언제나 행사중

휴대폰은 언제나 휴대폰하우스 운천점!

#좋아요 #서이추 #좋아요환영 #청주 #청주휴대폰 #갤럭시 #갤럭시S22 #자급제 #핸드폰 #키즈폰무료 #키즈폰 #효도폰

#청주필름 #공짜폰 #아이폰13 #폴드3 #플립3 #청주죄저가 #휴대폰하우스운천 #청주휴대폰하우스 #이슈 #핫이슈 #오늘의이슈 #오늘 #행복

#청주맘카페 #휴식 #여행 #청주힐링 #운천동 #송절동 #신봉동 #봉명동 #율량동 #지웰시티 #청주핸드폰 #송절동핸드폰 #운천동핸드폰 #신봉동핸드폰

#봉명동핸드폰 #율량동핸드폰 #지웰시티핸드폰 #핫이슈 #오늘의이슈 #개통후기 #휴대폰후기 #청주맘블리 #맘블리 #제휴업체

#당근마켓 #중고폰 #침수 #파손 #분실 #위약금면제 #할부금면제 #월요금 #단골 #맛집 #정보 #꿀팁

맘카페에서 대박난곳. 충북친절1등 인터넷+TV최대지급 ★

pf.kakao.com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사운로 286 휴대폰하우스 운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