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부산 아이폰스냅 정하기 (아미스냅, 그해우리는스냅, 오베모스냅, 아워모먼트스냅, 인포멀스냅)

난 블랙홀인데 아이폰 스냅이 필요할까? 라는 생각도 들긴했는데 그래도 궁금해서 알아만 보자하다가 하고싶어졌당..ㅋㅋㅋㅋ

결혼식날 본식스냅, DVD는 거의 필수로 하는 분위긴데 아이폰스냅도 약간 필수 느낌이 되버린듯하다…

DVD는 아직 할지 말지 결정못내렸고, 아이폰스냅부터 알아보고 예약하려하니 벌써 유명한곳은 마감이었다.

✔️ 내가 아이폰스냅 고르는기준✔️

1. 비용 20만원-25만원 적당

2. 환불기준 너무 타이트한곳

3. 노쇼보상

4. 필터 너무 많이 안쓰는곳

5. 자연스럽게 예쁘게 찍는곳

5개의 기준이 어렵지 않아보이지만 생각보다 찾기 어려웠고, 마감이 많았다.

인스타에 부산 아이폰 뜨는것만 봐도 너무많다!!

1)아미스냅

팔로워 1,493명, 팔로잉 0명, 게시물 721개 - 부산 아이폰스냅은 아미스냅🌼(@amiisna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부산에서 이미 유명한 아이폰스냅이라서 예약하기 힘든곳이어서 예약 실패😂

후기도 이미 많고, 찍은 사진들보면 작가님이 신부 자체를 예쁘게 잘 찍는듯하다.

일찍 예식 장소, 날짜 정했으면 빨리 예약해보는걸 추천!

2) 그해 우리는 스냅

팔로워 1,281명, 팔로잉 261명, 게시물 638개 - 부산 아이폰 스냅 │ 그해 우리는(@that.year.we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출처: 인스타 that.year.we_

나는 그해 우리는 스냅이 너무 예뻐서 예약문의했지만 본업이 있어 예약을 미리 받지않고 3개월씩 받는듯했다. 그래서 여기서 하려면 8월에 도전을 해야하는데,, 안될가능성이높지 않을까 싶다.

가격대는 25만원부터 시작, 원판촬영(3만원 추가)

계약후 48시간 내 취소해도 상담료 3만원 제외한 전액환불이니… 신중할 필요는 있는듯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가님의 감성이 너무 마음에 든다🥹..

3) 오베모 스냅

팔로워 130명, 팔로잉 37명, 게시물 93개 - 오베모 | 부산아이폰스냅 부산서브스냅(@ovemo_sna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출처: 인스타 ovemo_snap

오베모스냅은 아이폰스냅 신생업체인것같은데, 그해 우리는스냅이랑 비교했을때와 다르게 마음에 들었다.

아이폰 특유의 색감이 잘 나타나고, 맑게 찍어주시고, 필터씌운 느낌이 없이 깔끔하달까. 약간 화이트홀에 더 잘 어울리는 아이폰스냅일까 싶기도..

오픈이벤트로 3월안에 예약하면 가격도 마음에 들고, 내가 생각하는 기준에 많이 부합했고, 작가님께서 궁금사항도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당.

근데 일단 신생업체다 보니 후기가 많이 없고, 과연 블랙홀 + 내가 원하는 감성을 잘 찍어주실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긴 하다.

4) 아워모먼트 스냅

팔로워 457명, 팔로잉 102명, 게시물 258개 - 부산 아이폰스냅 | OUR MOMENT, 아워모먼트(@ourmoment_sna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여기도 예뻤는데 벌써 마감..

5) 인포멀스냅

팔로워 290명, 팔로잉 35명, 게시물 74개 - 인포멀스냅 | 부산아이폰스냅 | 웨딩 서브스냅 | 스튜디오 서브스냅(@informal_sna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출처: 인스타 adesso_snap

여기는 색감 자체를 어둡게 잡는거같아 블랙홀을 더 우아하게 잘 찍는것같다. 사진에 모든부분이 예쁘달까..? 여기도 비용, 환불규정 다 맘에 드는데 문의해봐야겟따..

계속 마음에 드는 곳이 생기면 결정하기 힘든데🥹

다들 예약 빠르게 잘 하는것같다..

아니 본식스냅도 이렇게 많이 알아보고 안했는데😂😂😂 일단 생각 더 해본다..!

#부산아이폰스냅 #아이폰스냅 #아미스냅 #그해우리는스냅 #오메보스냅 #아워모먼트스냅 #인포멀스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