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덕트 아이폰 외장 하드 메모리로 부족한 용량 걱정은 끝

안녕하세요. IT블로거 잇츠잍입니다.

여행을 가거나, 중요한 기념일 또는 행사에서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중 부족한 용량으로 알림창이 나오며 촬영을 하지 못한 경우가 한 번씩은 있었을 거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미니덕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이폰 외장 하드 메모리'를 소개하려 합니다.

그동안 외장 하드 메모리는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미니덕트의 아이폰 외장 하드 메모리를 통해 더 이상 저장 공간 부족으로 용량 걱정을 덜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아이폰 외장하드 메모리

미니덕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에어포켓 아이폰 외장하드 메모리는 128/256GB 두 가지 상품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연결 단자로는 Lightning과 Type-C 모두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라이트닝 단자뿐만 아니라 아이폰 15 시리즈의 단말기에서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물론 갤럭시 시리즈 또는 C 타입 단자가 있는 노트북이나 데스크톱도 가능합니다.

구성품은 안전하게 스펀지에 안전하게 동봉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사각형의 컴팩트한 사이즈의 조약돌 디자인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상단에 라이트닝 단자가 있습니다.

구성품 박스 안에는 본 제품뿐만 아니라, USB-C 타입 케이블과, 다양한 디바이스와 호환할 수 있는 젠더도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미니덕트의 에어포켓 외장 하드 메모리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전/후면 유리 소재, 측면은 메탈 소재로 깔끔하고 시크한 디자인이 특장입니다.

미니덕트 에어포켓 아이폰 외장 하드 메모리 사용 후기

먼저 라이트닝 단자가 적용된 아이폰은 기기를 연결하면 전용 앱 설치 알림이 뜹니다. 어플을 설치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15 시리즈의 경우 라이트닝 포트에서 C 타입 포트로 변경되면서 전용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외장 메모리를 기기에 연결만 하면 기본 설치되어 있는 애플리케이션인 '파일'앱을 통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파일 앱에서 나의 iPhone 바로 하단에 'Untutle' 메뉴가 새로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모든 데이터를 전송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또한 C 타입 포트이기 때문에, 별도의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마운트만 해주시면 저장 공간에 곧바로 인식이 가능합니다.

전송 가능한 지원 포맷은 파일의 경우 txt, doc, ppt, xls, xlsx, pdf가 가능하며, 음악은 mp3, wma, wav, m4a, aac, m4r, ogg가 가능합니다. 영상의 경우 mov, mpg, swf, vob, wmv, rmvb, avi, mp3, mkv, flv, 3gp, rm 확장자까지 가능하며, jpg, jpeg, png, gif, bmp, tif, itff 와 같은 이미지도 모두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zip, rar, 7z, tar, cab 압축파일까지 외장 하드에서 지원되는 모든 포맷은 저장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아이폰의 카메라 화질이 너무 좋아 이전 세대 모델들을 중고로 구입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용량이 작은 아이폰 유저분들은 큰 용량으로 재구매하기에는 어려워 미니덕트 에어포켓을 통해 용량 걱정 없이 사진 또는 동영상 촬영도 문제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구성품에 포함된 케이블을 통해 윈도우, Mac OS 모두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파일 이동에도 간편하기 때문에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앨범 정리도 쉽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다만 컴팩트한 사이즈로 인해 이동 및 보관이 간편하지만 그만큼 분실의 가능성도 있어 장점이자 단점이라 생각됩니다.

용량 부족으로 허덕이는 아이폰 유저분들은 오늘 소개해 드린 미니덕트 에어포켓 아이폰 외장 하드 메모리를 고려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어디서나 필요할 땐 에어포켓 아이폰 외장메모리~

smartstore.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