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6일 사전 예약 13일 출시 KTM모바일에서

저도 아이폰 15 사전예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폰 15의 사전 예약은 추석 연휴 이후인 6일에 각 통신사들과 apple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데 대부분의 회사에서 벌써 사전예약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알뜰 모바일을 통해 아이폰 15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요금제를 찾다 보니 밀리의 서재 평생 구독과 함께 아이폰 15에 대한 다양한 혜택이 있어서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저의 경우 전자책을 좋아하는데 요즘 책장에 있는 책을 처분하고 전자책으로 바꾸는 중입니다. 금융을 공부하다 보니 누군가가 그러더라고요. 서울 집의 한 평이 얼마인데 저 공간에 저렇게 책을 두냐고... 생각해 보니 맞는 말 같고 이사하기도 번거롭고 무거운 책들을 하나하나 정리하고 있습니다. 전자책을 통해 어디서든지 귀로 책을 들을 수도 있으니 처음엔 적응이 안 되었는데 생각보다 전자책을 보기도 편하고 듣다 보면 상상력이 더 가중되어 좋더라고요.

12G 무제한이 밀리의 서재를 사용하는 것가 함께 매달 16,900원으로 5GB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고, 100G 넘게 사용하면 38,200원으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9월 15일부터 30일인 내일까지 가입을 하시면 5천 원 이상의 요금제 셀프 개통 시 3만 원 상품권 3을 1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면 최대 15만 원까지도 포인트 혜택이 있습니다. 가족을 초대하면 M 포인트 최대 2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 기다리던 아이폰 15 사전 찜 혜택의 경우 사전 이벤트를 신청한 후 신규 가입 시 추첨 경품을 드립니다. 맥북 Pro 14 2명과 에어팟 맥스 3명, 에어팟 Pro2세대 그리고 신세계 상품권을 555명에게 그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1500명 추첨해 저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석 특집으로는 5천 원 이상의 요금제에 가입하시면 갤럭시 Z 폴드, 갤럭시 워치, 애플 에어팟 Pro 2세대 등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번 주에 가입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M 스토어 포인트 10만 원 100명과 5000원 권 등을 약 1000명에게 준다고 하니 조금 더 할인돼서 구입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TM모바일 고객이라면 아무나 결합하여 월 최대 20G까지 추가 데이터도 주고, 함께 결합하여 쓰며 데이터 쉐어링과 함께 쓰기도 가능합니다.

아이폰 알뜰폰으로 사용하면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바로 보험 부분입니다. 분실, 도난, 파손 등 사고 발생 시 최대 120만 원까지 보상이 되며 자급제 보상 서비스를 통해 최대 현금 보상과 함께 N포인트도 지급하게 됩니다. 알뜰폰도 상당히 아이폰 15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내놓게 됩니다.

KTM모바일의 귀여운 마스코트 양심이 배경화면도 있습니다. 저는 무료 다운로드하여 받아 보았는데 아무래도 캐릭터가 고양이라 한 번 더 눈길이 가더라고요. 이번 아이폰 15를 구입하실 분은 KTM모바일과 함께 하시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작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