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케이스 추천 그라데이션 디자인 PLES Lepi TwoFace 맥세이프 아이폰케이스

안녕하세요. 리뷰박사입니다. 오늘은 그라데이션 디자인 PLES Lepi TwoFace 맥세이프 아이폰케이스를 준비했습니다. 새롭게 구매한 아이폰15 파손 없이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케이스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단순히 보호만 하는 것이 아니라 애플의 맥세이프 기능까지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그라데이션 디자인에 맥세이프 기능을 탑재한 PLES Lepi TwoFace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15 PLES 맥세이프 케이스는 PLES만의 'bfi' 독자적 충격 방지 기술과 지문 방지 무광택 폴리카보네이트 그리고 섬세한 커팅 디테일이 독보이는 제품인데요. 드롭 테스트 통과, 편안한 그립감, 다양한 스크랩 연출 등 다양한 장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d/Black, Yellow/Black, Blue/Clear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고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Yellow/Black을 선택하였습니다.

안쪽 / 바깥쪽 모두 보호 비닐이 부착되어 있어 처음 사용 시 제거 후 사용해야 하는데요. 이렇게 제품 보호 비닐이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 전 생길 수 있는 흠집이나 파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BFI 기술로 휴대폰 모서리와 측면을 모두 보호할 수 있고 나비의 두 날개에서 영감을 받아 두 개의 공기 범퍼를 형성하여 모든 종류의 충격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폰케이스 모서리와 측면은 BFI 충격 방지 에어 범퍼로 구성되어 있고 후면은 스크래치 강하며 변색이 없는 생활 방탄 소재 폴리카보네이트(PC) 재질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아이폰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재질로 제작되어 SGS 드롭 테스트를 통과할 만큼 튼튼한 내구성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테두리의 유연한 TPU 소재와 후면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외부 충격을 충분히 흡수할 수 있어 더 완벽하게 보호가 가능합니다. 또한 후면의 투명도가 높고 황변 방지가 적용되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고 가장자리 보호 기능으로 안전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5 시리즈에 완벽한 버튼 위치를 설계하여 부드러운 버튼감을 제공하고 하단 스피커 출력부와 충전 포트를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양쪽 측면에 스트랩 장착이 가능한 부분 제작으로 더욱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하고 또한 전면 액정 보호 및 후면 카메라 보호까지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액정 보호가 잘 이루어진다는 것인데요. 전면 액정보다 더욱 높게 설계된 케이스로 바닥에서 움직여도 액정에 기스나 파손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강력한 자력을 제공하고 맥세이프 기능과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물론 맥세이프 기능과 함께 무선 충전도 가능합니다.

아이폰15 폰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그라데이션 디자인 PLES Lepi TwoFace 맥세이프 아이폰케이스를 추천합니다. 완벽한 보호력은 물론 맥세이프 기능 호환 및 세련된 디자인까지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습니다. 내용 참고하셔서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면서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플레스] Fly, PLES

smartstore.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