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페이 아이폰 수리 센터 911 repair 후기 - 강력 추천

안녕하세요 디덬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타이페이의 아이폰 수리 센터인 911 repair 를 소개해볼게요!

저의 타이페이 여행은 우당탕탕이었는데요. 첫 날부터 폰을 떨구는 바람에 수리 센터를 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첫 날은 별 문제 없었는데, 2일차에 전면 카메라가 안 켜지더니 그 날 밤에 발열이 심해지더라고요..? 결국 3일차에 수리센터를 가게 되었어요. 도대체 어디를 가야하는지 감도 안 잡혀서 막막했는데 다행히도 블로그에 좋은 후기가 있는 911 repair를 픽했습니다.

주소는 여기로~

5.0 ★ · 컴퓨터 수리업체

g.co

한국어나 영어로 소통이 되는건 아니지만 번역기로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무엇보다 여기를 강력 추천하는 점은 핸드폰 검사가 무료입니다! 어디가 고장난 건지 봐주시는 검사를 해주시는데 30분 정도 걸리는 검사임에도 불구하고 무료에요. 최고라는 말밖에는... 초조한 마음으로 테스트가 끝나길 기다렸는데 결과는 전면 카메라 외에는 별 문제가 없다고 알려주셨어요. 하지만 전면 카메라를 고치려면 새로 갈아야 하는데 그러면 face id가 안될거고 가격은 얼마고 그런 걸 친절하게 다 번역기에 입력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직원분께서도 꼭 지금 고쳐야 하는 건 아니라고 하셔서 결국 저는 한국 가서 전면 카메라를 고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더 놀라운 사실은... 부품을 뜯고 재조립해주신 후에 기능을 하나하나 켜서 다 확인시켜주시는데 갑자기 전면 카메라가 작동이 됐습니다 ㅇㅁㅇ... 저와 직원 분 둘 다 놀라서 벙쪄있다가, 제가 감사하다고 사례를 하고 싶다고 하니 돈은 안 받을테니 구글 리뷰만 써달라고 하셔서 2차 감동을 받았어요... 천사이신가? 여행까지 와서 일정 취소하고 수리센터를 온 게 너무 슬펐는데 직원분의 친절함에 감동을 받아서 더이상 슬프지 않았습니다.

구글에는 리뷰를 써두었는데 블로그에는 리뷰를 못 써서 대만 후기 올리는 김에 같이 올립니다. 타이페이에서 아이폰 수리하실 일 있다면 꼭 911 repair 로 가시길! 이 글을 검색해서 보신다면 속상하신 마음이 크시겠지만, 좋은 수리 센터가 있다는 건 또다른 희망이기도 하니까요. 수리하시고 남은 여행도 즐겁게 마무리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