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테더링 핫스팟 설정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테더링 핫스팟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해드릴께요! 요즘에는 거의 모든 곳에서 Wi-Fi 을 연결 하여 인터넷을 사용할수 있어요. 하지만 간혹 지방에 있거나 이동을 할때 Wi-Fi 연결이 되지않아 불편할 때가 한번쯤은 있었을 거예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테더링 핫스팟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iPhone 메인 화면에서 기본 어플 인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어플을 탭하여 실행해 주세요!

iPhone 메인 화면에서 기본 어플 인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어플을 실행 했다면 셀룰러 메뉴 아래에 있는 개인용 핫스팟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개인용 핫스팟 에서 첫 번째 순서에 다른 사람의 연결 허용 메뉴가 있고 기능이 비활성화 되어 있어요!

개인용 핫스팟 에서 첫 번째 순서에 있는 다른 사람의 연결 허용 메뉴 기능을 활성화 해 주세요 기능이 활성화 되었다면 스위치 모양의 아이콘이 회색에서 초록색으로 변해요 그리고 두 번째 순서에 있는 Wi-Fi 암호 메뉴를 선택해 다른 사람이 사용자가 설정한 암호를 통해 핫스팟을 연결 할 수 있어요. 참고로 암호는 최소 8자리로 이루어져야 되요. 이상으로 지금까지 아이폰 테더링 핫스팟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