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모루 맥세이프 케이스 카드지갑 사용 후기(내돈내산, 아이폰 15 플러스)

아이폰은 애플페이가 있지만,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되지 않고, 교통카드로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항상 카드를 가지고 다녀야하는데요.

카드 케이스가 있지만, 맥세이프라는 동그라미 무늬의 자석을 이용하여 카드지갑을 보유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애플 맥세이프 정품 케이스와 카드지갑도 있지만 가격대가 만만치 않기 떄문에 저는 신지모루 맥세이프 케이스와 카드지갑을 구매했는데요.

사용 후기로 대만족입니다!

그러면 신지모루 맥세이프 케이스 카드지갑 내돈내산 사용 후기를 알려드릴꼐요

맥세이프의 경우 아이폰은 케이스 없이도 사용 가능하지만, 고가의 아이폰을 케이스 없이 사용하는 거는 상당한 리스크가 있는데요.

그래서 대부분 케이스를 사용하실텐데요.

케이스를 착용하고 맥세이프를 이용하시려면 멕세이프 전용 케이스를 구매하셔야 헙니다.

아무래도 케이스와 카드지갑은 같은 회사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저는 신지모루 맥세이프 케이스와 카드지갑을 구매했습니다.

신지모루는 가격도 무난하고, 사용 후기도 좋더라고요.

신지모루 맥세이프 투명케이스입니다.

맥세이프 특징은 가운데에 동그라미 무늬가 있는 겁니다.

이게 카드지갑 혹은 다른 무선충전기와 자력에 의해 안떨어지게 합니다.

신지모루 맥세이프 카드지갑입니다.

여러 색상이 있는데 저는 무난한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케이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운데 무늬가 맥세이프 대표 무늬입니다~~

신지모루 카드지갑은 위로 빼는 구조입니다

아래에 신지모루 영어로 적혀있고요.

아이폰 15 플러스에 부착한 모습입니다.

맥세이프 카드지갑을 처음 사용하려고 할 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역시 잘 띄어지지 않을까? 걱정하는 건데요.

다른 맥세이프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신지모루 맥세이프 세트는 상당히 자력이 강해 접착력이 높더라고요.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드는 이렇게 위로 아이폰과 별도 분리 없이 쉽게 뺄 수 있어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무게가 무거워 진다는 점인데요.

10g 단위도 민감하기에 카드지갑 + 카드 2장 이 추가되니 확실히 좀 더 무거운데 저는 금방 적응되더라고요.

지금까지 신지모루 맥세이프 카드지갑과 케이스 내돈내산 사용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상당히 만족스럽게 사용 중에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