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싸게 사는 법 KT닷컴 리패키징 검색해요

애플 제품은 중고 가격을 잘 방어하기로 유명합니다.

저희 딸도 아직 iPhone 8 기종을 현역으로 쓸 만큼 내구성이나 업데이트, 쾌적한 환경은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롱런하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비싼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하기는 다소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중고 기기를 구매하자니 배터리나 고장, 침수 이력 등의 걱정으로 중고거래를 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KT닷컴에서 리패키징 한 아이폰 14 프로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마도 아이폰 싸게 사는 법 중에 가장 확실하고 완벽한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새 제품을 중고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KT닷컴 리패키징 상품을 소개합니다.

아이폰 14 프로뿐 아니라 울트라, 기본 모델까지 모두 구매할 수 있습니다.

KT 대리점에서 개통 후 14일 이내 취소/반품된 애플 제품을 전문 인력이 검수 및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 후 최대 90만 원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애플 정식 제품으로 공식 서비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고 매년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기획전인 만큼 빠른 선택이 중요합니다.

벌써 256GB, 512GB 모델은 모두 품절이 된 상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확실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기획전이 시작되는 날 인기 색상, 기종 등은 썰물처럼 빠져나갑니다.

사용한 이력이 있는 중고제품이 아닌 단순 개통 철회나 반품이 된 제품인 만큼 박스만 개봉한 상태인 초 A급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아이폰 14 프로는 출시된 지 2년 밖에 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15와 비교해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48MP 메인 렌즈를 필두로 12MP 초광각, 12MP 망원 렌즈와 함께 2세대 센서 시프트 OIS (손떨방)과 LiDAR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야간 촬영은 물론이고 인물모드, 시네마틱 영상 등에서 말도 안 되는 현실감 있는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3년째 iPhone 13 Pro를 사용하면서도 부족함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모델도 부족함이 없지만 여기에 충돌 감지, Widget 등의 기술력과 함께 보다 강화된 카메라 성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정말 말이 안 된다는 말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A급 상태의 중고 시장 가격으로 새 제품과 다름없는 리패키징 제품을 기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여기에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케이스와 함께 KT닷컷에서 아이폰 14 프로를 구매한다면 쿠폰팩, 액세서리 쿠폰, 중고폰 반납 + 요고 요금제 이용 시 5만 원 추가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골프를 좋아하기 때문에 KT닷컴 쿠폰팩으로 골프존파크 이용권을 받고 있습니다.

매달 보내주는 이용권은 결제할 때마다 쏠쏠하게 반값으로 치는 기분이 상당히 좋습니다.

골프존 이용권 외에도 쏘카, 롯데시네마, 다이소, 탕후루 등의 실생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쿠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4개월 동안 최대 21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입니다.

여기에 케이스, 정품 어댑터, 거치대와 충전기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함께 따라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을 반납하고 요고 요금제로 주문 시 추가로 5만 원의 추가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KT닷컴에서는 다이렉트 요금제 요고! 가 있습니다.

게임과 OTT, 유튜브 등의 동영상에서도 자유롭게 데이터는 무제한으로 사용하면서 요고 40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VIP 멤버십 혜택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4만 원 요금제로 90GB 데이터와 함께 모두 소진 시 1Mbps 빠른 속도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야구 시즌에 더욱 반가운 요즘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iPhone 14 리패키징

abit.ly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