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미니 블루 가격 현재는? 아이폰13 mini 작은스마트폰 어때오때?

안녕하세요 왕별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3 미니 블루 가격에 관련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아이폰13 mini 같은 경우에는 이제는 나오지않는 작은스마트폰의 포지션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현재까지는 선택하시기에 나름 괜찮은 포지션일 것 같기때문에 내용을 준비해보았으니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고사항

새제품

새제품

기존과 동일

새제품, 중고의 가격을 차례대로 확인을 해볼 것이며 작은 휴대폰으로써 블루 컬러 기준이라는 점을 참고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색감마다 비용이 다르다는 것은 아마도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아실 것 같으시며 의외로 새제품은 기존과 동일한 편에 속했기때문에 변화가 없다는 것이 신기하였습니다.

128GB (해외)

104만 800원

국내판으로 나온 휴대폰이 아닌 해외판으로 나온 제품도 구매를 하실 수가 있으시며, 가격대가 그렇게 매력적이라고 말하기는 애매하기때문에 128GB를 기준으로 104만 초반대라는 점만 참고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256GB (해외)

130만 2050원

256GB를 기준으로 해외 휴대폰 같은 경우에는 130만 초반대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국내에서 구매하시는 새제품이 더 저렴하기때문에 해외 제품으로 선택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비용이 천차만별이라서 항상 구매하실때 잘 확인하시고 선택하셔야 됩니다.)

중고

128GB (상태 S)

81만 4000원

현재 중고로도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중고의 블루 컬러 같은 경우에 상태가 좋은 편에 속하는 미니멀한 휴대폰은 128GB를 기준으로 81만 중반대에 속합니다. 새제품과 몇 십만원정도 차이가 나기때문에 이 중고를 선택하시기에는 애매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신은 몇십만원이라도 더 저렴하게 선택을 하시고 싶다면 중고를 고민하셔도 되실 것 같으신데 아무래도 상태가 S다보니 새제품의 퀄리티의 시선으로 보시기에는 아쉽기때문에 이 부분을 감안하셔야 되실 것 같습니다.

256GB (상태 S)

88만 4000원

중고 중에서 256GB같은 경우에는 88만 중반대에 속하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이 역시도 새제품과는 몇십만원 차이가 나기때문에 어느정도 고민이 되실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몇십만원의 차이라면 새제품의 블루를 선택해서 고유의 컬러를 만끽하는 것이 오히려 더 사용성에 마음이 들지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루 같은 경우에는 인기컬러라고 말할수는 없습니다. 다만, 조금은 독특하면서도 밝은 컬러보다 밝지않은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색감의 선택이 되실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본 제품의 크기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보다 더 이상적인 괜찮은 스타일은 미니폰인 것 같습니다. 크기도 제격이며 세련미가 있는 디자인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끝맺음

작은스마트폰 같은 경우에는 작은 크기때문에 당연히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13 미니 블루는 앞으로 다시 볼 수 없는 모델이라서 현재까지 아이폰13 mini 선택하셔도 괜찮을 것 같으며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UPANG

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