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플러스, 프로, 프로맥스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폰 14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오늘 새벽 2시에 애플이벤트를 통하여 아이폰 14, 아이폰 14 플러스,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맥스의 총 4가지 라인업입니다.

이번에 가장 주목을 받은 제품은 당연히 아이폰 14 프로와 프로맥스 모델입니다!

노치가 사라진다고 하였는데, 역시 애플다운 감성으로 알약 펀치홀을 다이나믹 아일랜드라는 이름으로 공개하였습니다.

오늘 새벽에 발표된 아이폰의 자세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상당히 오래 걸렸는데요, 국내 예상 출시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없어서 썸네일은 못고쳤네요 ㅠ)

▼ 아이폰 14 확인하기 ▼

아이폰 14 출시일이 9월 16일(금)이지만 국내 출시일은 10월 7일이 유력한 이유뿐만 아니라 디자인, 색상, 카메라, 가격, 사전예약 등의 자세한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톡 알림 신청을 통해 관련 정보를 카카오톡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받아볼 수 있다.

iphone-release-date.com

또한 아이폰 14 사전예약 정보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은 2022년 9월 23일(금)부터 시작될 확률이 높은 가운데, 출시예정일, 자급제 사전예약 혜택 2가지, 가격, 쿠팡 성공방법 등의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톡 알림 신청도 가능하다.

iphone.ne.kr

그리고 추후 아이폰 14 비교글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나중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오전 내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추후 확인하기 ?

2022년 9월에 출시하는 아이폰 14 중 기본 모델 vs 플러스 vs 프로 vs 프로 맥스 비교 내용(아이폰 13 포함)을 통하여 어떤 모델을 구매해야 할지 모르는 구매예정자들을 위하여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goodreview.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