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액정파손 교체, 영등포아이폰수리센터 아이브론

안녕하세요? 영등포아이폰수리센터 아이브론입니다.

저희는 영등포구청역 6번출구 현대아파트 상가 105호 인데요. 큰 길가 쪽이 아니라 아파트 쪽이라 찾기 힘들어하셔서 아래 사진 올려드립니다.

아이폰11 사용자 이신데요. 폰을 떨어뜨렸는데 강화필름을 피해 하필 액정 부분에 떨어져서 화면이 완전히 나가셔서 방문하시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화면은 안나와도 폰은 반응은 하여 메인보드에 까지는 문제가 생기지 않은 것으로 예상되어 액정 교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수리를 위해서는 반드시 전원을 먼저 끄시고 작업을 진행하셔야 해요~~

늘 말씀드리지만 액정 열때 항상 조심해야 하는것은 액정과 메인보드를 연결하는 FPC커넥터에 손상이 가지 않게 조심하는 것 입니다.

나사를 풀고 금속 덮개를 제거 한 뒤 커넥터를 제거 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절연이 되는 세라믹 일자 드라이버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액정과 본체가 분해된 모습니다.

이어스피커 부분도 케이블에 손상이 가지 않게 조심해서 떼어 내셔야 합니다.

트루톤 기능을 장비를 통해 옮기고 있습니다.

일단 새액정을 가조립 상태에서 화면이 나오는지 터치에 이상이 없는 지 확인을 합니다. XR, 11 시리즈는 액정 제조회사가 LG와 도시바가 있는데요. 제품에 따라 서로 호환이 되지 않아 미세한 터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터치에 문제가 없으면 새액정에 이어스피커 모듈을 조립하면 됩니다.

이제 조립을 하고 전원을 넣어보면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페이스ID와 트루톤 기능이 있는지 우선 확인하고 액정을 최종 조립하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조립을 하고 점검을 하게 되는데요. 점검시 문제가 없으면 모든 수리를 마치게 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수리시에 가장 궁금하신 가격을 먼저 상담해 드린 후 고객이 원하실 때 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부담없이 에서 "영등포 아이폰수리", "아이브론 아이폰수리"로 검색하셔서 방문해주세요.

예약으로 방문 후 리뷰를 달아 주시면 소정의 사은품도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95 현대아파트상가 10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