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내산! 지모 아이폰 풀 커버 나노핏 사생활 보호 강화 유리 액정 보호필름 부착 후기 (아이폰 15프로맥스)

오늘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처음으로 올려보는 내 돈 내산 제품 리뷰 게시글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면서 대중교통이나, 사람들이 많은 공공장소에서 내가 핸드폰을 하는 것을 보여주는 게 신경 쓰일 때 사용하는 사생활 보호필름에 대한 리뷰글을 써보겠습니다.

제가 아이폰 6 플러스부터 사용을 시작해서 x, xs 까지는 그냥 강화유리 필름을 사용했지만 다음 기종인 12프로맥스부터는 사생활 보호필름이 있다는 걸 알고 사용해왔는데요. 다른 회사의 제품도 많이 사용해 봤지만 지모의 제품이 저에게 가장 잘 맞는 거 같아서 12프로맥스 3년 사용 후 현재 15프로맥스에서도 지모의 제품을 사용 중입니다.

경고 글이 아닌 내 돈 새 산 제품 리뷰여서 주관적인 의견이 많아서 참고용으로 많이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품 구성

배송을 받게 되면 지모라고 쓰여있는 하얀색 케이스를 받게 되는데, 뒷면에 자신의 기종이 적혀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게 되면 구성품으로는 스크린 클리너, 극세사 천, 먼지 제거 스티커, 강화 유리 필름이 들어있습니다.

알찬 구성이죠??ㅎㅎㅎㅎ

왼편을 보시면 간편한 부착 방법이 나와있어서, 부착전에 한번 읽어보시고 부착을 진행하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부착하면서 동봉된 먼지 제거 스티커를 이용하셔도 좋지만, 제가 여태까지 혼자 붙어보면서 먼지 제거 스티커보다는 스카치테이프를 이용하여 먼지를 제거하는 게 제거되는 먼지도 잘 보이고 깔끔하게 제거되는 것 같습니다.

제품 소개

지모 아이폰 풀 커버 나노핏 사생활 보호 강화 유리 액정 보호필름은 마이크 루버 기술을 통해 정면의 사용자는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좌우 측면 45도 각도까지는 투과율 5%로, 어둡고 검은 화면만 보이게 되는 제품입니다.

약 25~30도가량은 살짝 보이는 어둡긴 하지만 살짝씩은 보이는 정도입니다.

약 45가량까지 기울이게 되면 화면이 검은 화면으로 완벽히 사생활을 보호해 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첨부해 드린 동영상을 보시면 더 쉽게 어느 정도까지 보호가 되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3D 라운딩 기술을 통해 테두리까지 완벽히 보호되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종은 아이폰7+/8+부터 시작하여 ~ 아이폰 15프로맥스 기종까지 판매되고 있고(se1세대, 아이폰 12, 12미니, 12프로 제외) 가격도 12,800원으로 착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씩 구매해 보세요!

배송도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서 주문하면 평일 기준 1~2이면 빠르게 바로 도착합니다.

마무리

이번에 처음 써본 내 돈 내산 게시글이어서 두서없이 쓴 것 같습니다. 처음 내 돈 내산으로 시작한 만 나중에는 광고를 받아 더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해 주는 그런 블로거(인플루언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