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싸게 사는법 휴대폰 성지에서 답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인이 적은 아이폰도 추가 보조금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사실 정보를 모아보아도 아이폰15 싸게 사는법을 알 수 없어 고민과 걱정이 가득하셨던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폰15 기본라인을 자세히 알아보고 또 기본 할인과 추가할인까지 따져보며 아이폰도 이득보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끝까지 집중해주신다면 아이폰도 30-40만원대에 개통할 수 있답니다~

목차

1. 아이폰15 일반라인 사양은?

2. 일반형 출고가, 공시지원금

3. 아이폰 성지 찾는 방법

1. 아이폰15 일반라인 사양은?

우선 아이폰15 싸게 사는법을 알아보기 전 어떤 스펙으로 출시가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이폰15의 프로세서는 전작인 아이폰 14 pro에 탑재되었던 apple a16 바이오닉 칩셋이 탑재되었어요. 그리고 메모리로 RAM 6GB이 탑재되었으며 스토리지는 128GB, 256GB, 512GB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가 사용되었어요. 일반라인은 프로라인과 달리 60Hz의 주사율을 지원하며 일반형의 규격은 가로 세로 두께를 기준으로 71.6 x 147.6 x 7.8 mm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번 기본라인은 광각 카메라가 전작보다 4배 업그레이드 된 화소, 4,800만 화소로 탑재된 것이 특징이에요. 더욱 뚜렷하고 명확하게 피사체를 담을 수 있고 고퀄리티의 결과물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2. 일반형 출고가, 공시지원금

아이폰15 싸게 사는법을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출고가를 살펴볼게요. 한국은 3차 출시국으로 속하게 되며 2023년 10월 13일에 정식 출시가 이루어졌습니다. 출고가는 전작에서 인상없이 그대로 유지 되었어요.

128GB - 125만원 , 256GB - 140만원 , 512GB - 170만원으로 출시가 되었답니다. 많은분들이 저장공간을 고려해 256GB부터 구매를 원하시는데요. 아무래도 140만원의 기기값에 부담을 느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아이폰15를 대리점을 통해 개통할 경우 받을 수 있는 공시지원금은 10만원대 요금제를 기준으로 42~50만원이에요. 최대 50만원을 받게되더라도 기기값만 90만원 가량 남는 상황이라 아쉬움을 표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기값을 더 줄일 수 있는 보조금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스마트폰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성지에서만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성지보조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성지는 공시지원금,성지보조금 이중할인이 적용돼 아이폰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성지보조금은 모델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지만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70만원 가량 지원돼 아이폰도 30-40만원대부터 개통이 가능하답니다.

3. 아이폰 성지 찾는 방법

아이폰15 싸게 사는법이 궁금하신 분들, 이중할인으로 이득볼 수 있는 성지를 방문해보세요. 하지만 이런 성지들은 비밀리에 운영되고 있어 성지커뮤니티 나알지를 통해 정보를 필히 모아야 합니다.

나알지는 아이폰 뿐만 아니라 갤럭시, 보급형 스마트폰까지 다양한 성지들이 모여있는 큰 규모의 성지 커뮤니티라 할 수 있어요. 다양한 지역의 성지들로 멀리 나갈 필요 없이 집 근처 성지를 찾아 정보를 모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성지를 찾아 방문하기 위해선 우선 성지시세표를 통해 내가 구매하고 싶은 아이폰15 모델의 시세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해요. 매일 공유되는 시세표로 오늘의 시세도 파악하고 여러 성지를 비교하며 할인 비교를 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폰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나만의 찬스를 얻어볼 수 있을 거예요.

성지시세표를 읽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모델과 통신사 그리고 번호이동, 기기변경 개통유형별로 성지구매가가 기록되어 있어요. 만원 단위로 30이면 30만원, 40이면 40만원으로 읽을 수 있죠.

마음에 드는 아이폰 가격을 찾았다면 성지좌표를 요청해 직접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으니 나알지에 공유되고 있는 다양한 성지 정보, 성지 꿀팁과 후기를 참고해 차근차근 도전해보시면 부담없이 스마트폰을 교체하실 수 있을 거예요~

P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