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액정 수리기간 사설 에서 당일 30분만에 수리 했어요

iPhone을 사용 한지 5년 정도 됐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심하게 떨어트렸어요. 가끔 한번씩 실수로 살짝 떨어트린 적은 있었지만 이번처럼 떨어트린 적은 처음이에요. 하지만 심하게 떨어졌어도 깨지거나 파손 되지 않았는데 액정 화면이 이상하게 나오더라구요. 액정이 깨져서 화면이 이상하게 나오면 조금이라도 이해가 갔을텐데... 겉은 정말 멀쩡한데 아이폰 화면에 줄이 생겨서 이해가 되지 않았아요. 그리고 터치도 부분적으로 되지 않고 오작동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알아 봤는데 공식 보다는 아이폰사설수리 점이 수리비용도 저렴하고 아이폰 액정 수리기간 도 빨리 수리를 할 수 있어 부천아이폰수리 센터에 상담을 했어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송내대로265번길 17

예약을 하고 보내 주신 주소를 검색하니 차로 5분 정도 거리 있었어요. 주차는 효성프라자 지하 주차장에 하라고 안내 해 주셨고 1시간 까지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어요! 대신에 주차장 입구가 진입 하기에 좁아서 대형 차인 분들은 조심하셔야 될 것 같아요

아이폰수리점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지하철 역 상동역 에서 도보로 5분 정도 소요 되요.상동역 8번출구에서 큰길 따라 부천시청 방면으로 송내 대로 사거리 쪽으로 오면 수리점이 있어요.

iPhone 수리점 주변으로는 근처에 현대백화점 부천시청 소풍터미널 cgv 세이브존 홈플러스가 있어요. 아이폰 액정 수리기간 동안 주변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아이폰수리점 간판에는 iPhone 수리 라고 되어 있어요. 그리고 24 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서24 시간 이라고 되어 있고 중고폰 매입 하고 iPad Apple Watch 수리도 하고 있다고 입구에 광고 하고 있어요!

부천아이폰수리센터는 아이폰 액정 수리기간 이 당일 바로 가능하고 30분 정도면 웬만해선 수리가 완료 된다고 했어요. 아이폰 화면에 이상한 줄이 생겨서 혹시나 메인보드 수리를 해야 되는건지 물어 보니 디스플레이가 손상돼서 수리를 해야 된다고 했어요!

아이폰사설수리 점에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가 다른 사람들은 다행이 없었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점검을 해 주셨어요! 점검하기 전에 먼저 iPhone 수리 접수증을 작성 했어요! iPhone 수리 접수증에는 간단한 정보 와 점검 이력 그리고 고장 증상에 대해 작성을 해야 되요!

iPhone 수리 접수증에 고장 증상내용을 어떻게 작성 해야 되는지 몰라서 사장님께 물어봤어요. 접수증에는 정확하게 작성 할 필요는 없었고 수리점 사장님께수 자세한 고장증상은 물어보고 확인해서 진단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고장 증상에 액정 이상 이라고 작성 했어요!

iPhone이 바닥에 떨어지고 화면에 줄이 생기고 터치도 잘 되지 않았어요! 줄이 생기자마자 화면이 떨리는 증상이 잠깐 나오더니 그뒤로 부분적으로 터치가 잘 인식 되지 않았어요!

정말 신기하게도 액정이나 후면이 깨지거나 파손이 되진 않았는데 화면에 줄이 생기고 터치 불량도 있어서 아이폰이 이해가 가지 않았어요!

iPhone을 사용 한지 오래 됐지만 액정이 고장나긴 처음인 것 같아요! 몇 년전 애플서비스 센터에서 배터리를 교체 한적은 있었는데 이번에 사설수리점에서 수리하기는 처음이에요.

아이폰사설수리점에서 수리를 하면 데이터가 지워지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해서 걱정이 됐어요. 하지만 부천상동아이폰수리24시 센터 사장님께서는 수리를 하면서 데이터가 지워진 적은 한번도 없었고 사설수리 센터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 것 같다고 했어요.

기기를 열고 전체적으로 점검을 했어요. 내부 패널이 손상이 돼서 액정 디스플레이가 나갔고 메인보드에는 다행이 이상은 없었어요.

수리하기 전 보통은 전체적으로 기능 점검을 하고나서 수리를 하는데 터치가 제대로 되지가 않아 정확한 점검은 힘든 상황이에요 그래서 수리후에 정확한 점검을 해 주신다고 했어요!

iPhone을 점검 하는 데는 10분 정도 걸렸던 거 같고 액정 디스플레이 수리는 20 ~30분 정도 더 소요 된다고 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아이폰 액정 수리기간 이오래 소요 되지 않고 바로 당일 가능해서 깜짝 놀랐어요!

예전에 Apple 서비스센터에 방문했을 때는 아이폰배터리 교체 수리를 하기 위해서 기다린 시간만해도 1시간 정도 넘게 기다렸던 것 같은 데 여기 부천 iPhone 수리점은 대기 하지 않고 바로 수리를 해 주셨어요!

iPhone X 같은 경우에는 오래된 기종이다 보니 부품이 없는 수리점도 있었는데 부천 iPhone 수리점은 예전 구형 iPhone 부터 최신 아이폰 15 시리즈 까지 모든 부품들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시간이 30분 정도 지났는데 수리가 완료 됐다고 했어요. 기다리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책을 읽고 있었는데 금방 시간이 된건지 수리가 완료됐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빨리 수리가 되서 좋았고 iPhone에 있는 데이터가 그대로 있어서 더 좋았어요!

iPhone 사설 수리점에 대한 안 좋은 선입견이 있었는데 이번에 수리를 하면서 그 생각이 잘못 됐다는 걸 알게 됐어요. 오히려 Apple 서비스센터 보다 부천아이폰수리 센터 사장님이 더 친절 했고 설명도 자세하게 해 주셨어요!

부천 iPhone 수리점은 iPhone 뿐만 아니라 iPad Apple Watch 수리도 하고 있어요 그리고 메인보드 수리까지 하고 있어서 고장이 나서 사용하지 못하는 iPad Apple Watch를 갖고 가서 점검을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iPhone 수리점은 늦은 시간 에도 영업을 하고 있고 24 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요. 매장은 보통 열 시부터 여덟 시까지 있고 그 이후에는 예약제로 운영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늦은시간에도 수리점에 문의를 하고 예약을 해서 방문 하면 수리를 받을 수 있어요!

아이폰수리점은 기기 파손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웬만해선 아이폰 액정 수리기간 이 오래걸리지 않고 거의 모두 당일수리가 가능 해요. 그리고 당일예약도 가능해서 급하게 수리 해야 되는 분들은 수리점에 방문해서 점검을 받고 수리를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