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 중고폰 매입매장 아이폰 14프로 128기가 팔고왔습니다

네비 주소 : 대청동 301-7 810호

김해 중고폰 최고가 매입 전문 업체 폰플러스는 장유 롯데마트 바로 옆 기업은행 건물 8층에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이득 보고 싶은 중고폰 판매! 이제 폰플러스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맡겨보세요~

경상남도 김해시 삼문로 15 8층 801-10호

새 폰 같은 내 아이폰 14

마음에 드는 가격에 팔아보세요!

PHONE PLUS+

제품명 : 아이폰 14프로

사용기간 : 1년

색상 : 화이트

용량 : 128G

특이사항 : 생활 흠집 찍힘 일부 있음

오늘은 장유 대청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께서 잘 관리하신 아이폰 판매를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사실 아이폰 최신 기종의 경우 여자분이 한 손에 잡기엔 조금 불편함을 주게끔 큰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때문에 매장에 있는 아이폰 미니와 교환 판매를 요청해 주셨습니다.

그래도 1년 이상 사용하셨는데도 섬세하게 관리를 잘하신 것 같네요~ 필름도 잘 붙이고 케이스도 사용하셔서 아주 깔끔한 상태의 컨디션이었습니다.

카메라 액정에도 전혀 하자가 없으며 엣지 부분에도 기스나 심한 찍힘이 없네요~

사이드 버튼 작동 여부도 꼼꼼하게 체크하고 각도에 따라 놓칠 수 있는 흠집도 천천히 확인해 봅니다.

폰플러스는 모든 검수과정을 고객님과 함께 하나씩 확인하며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네 오늘도 이렇게 좋은 판매 사례 함께 확인해 봤습니다. 기존 폰에서 아이폰 미니로 교체해서 차액만큼 바로 송금해 드렸네요~ 고객님도 너무 만족하고 돌아가 주셨으며 후기도 예쁘게 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해 대청동 중고폰 판매는 폰플러스에서!

고장 나거나 오래된 중고폰부터 관리 잘 된 A급 중고폰까지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매입해 드리고 있습니다. 중고거래로 과도한 네고 요청으로 힘드시다면! 가장 이득 보고 판매하고 싶으시다면! 장유 폰플러스에서 손쉽게 판매하고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