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휴대폰성지 아이폰 15 싸게 구매!

순백스토어

순백스토 는

sk, lg, kt 기기변경, 신규 개통, 통신 사이동, 사전예약, 반납 조건 개통 가능 매장 새 핸드폰뿐만 아니라 각종 중고폰 매입 판매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이어폰, 핸드폰 케이스 보호필름 각종 다양하고 핫한 아이템 모든 게 가능한 스토어!!

순백스토어

순백스토어

국내 최초 멀티샵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415 1층 순백스토어 인천본점

아이폰15

인천 휴대폰성지 순백스토어

오늘은 아이폰 15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인천 순백스토어를 소개해드립니다 .순백스토어는전기종 핸드폰 케이스 및 핸드폰 스마트 관련 악세사리 모두 보유한 국내 최초 휴대폰 편집샵입니다.

실제 내부도 정말 많은 휴대폰 케이스, 그립톡 등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순백스토어는 무엇보다 아이폰 시리즈 특히 이번에 출시한 아이폰 15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s23 사전예약 대량판매 이벤트 시작했으며, 폴드5와 플립5 도매개통으로 저렴한구매 가능한데요! 우선 내부를 사진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원대로 1415 1층 순백스토어 인천본점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오후 9시

주차장 무료이용 가능

순백스토어는 부평역12번출구에서 롯데리아 방향으로 올리브영을 지나 150m정도 오시면 세븐일레븐이 보이며 같은건물 1층 신호등앞에 노란간판(순백스토어 핸드폰 도매 판매점)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1호선 부평역 12번출구 도보 1분이내이며, 건물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부평역 근처라 영화관, 맛집, 쇼핑센터 등등 있어서 휴대폰 구경 후 인근 시내에서 문화생활을 즐겨보시기도 좋습니다.

순백스토어를 방문하실 때는 예약을 추천드리는데요! 기다리지 않고 개통 상담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고, 방문전 예약 또는 카카오 채널로 예약후 방문 시 순백스토어 제품 이용권 50,000원 증정되니 꼭 하단 링크를 통해 자세하게 살펴보신 후 예약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자리뷰 1,713 · 블로그리뷰 1,623

pcmap.place.korea-iphone.com

인천휴대폰성지 순백스토어에서는 기존 사용패턴과 납부하시던 금액에 맞춰, 터무니없는 금액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도 아이폰 15를 상담을 받았는데요! 확실히 예약을 하고 가니 금방 바로 준비된 제품을 살펴보며 상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KT를 사용하고 있고, 통신사를 변경하고 싶지는 않아서 원하는 조건을 말씀드렸는데 친절하게 하나하나 장단점을 말씀해주셔서 합리적인 가격에, 정말 인천 최저가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결합 할인, 제휴 할인 등을 통하여 최종적으로는 가계통신비 절감을 체감하실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비교를 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이랑, 직원분들의 정직한 컨설팅으로 믿고 아이폰 15를 상담받을 수 있었습니다.

순백스토어 방문 상담예약하기

하단링크에서 확인바랍니다.

팔로워 1,824명, 팔로잉 251명, 게시물 1,473개 - 순백스토어(@sunbaek._.stor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안녕하세요 순백 스토어 인천점입니다. 최신폰과 전 기종 전 색상 최다 보유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문의 또는 예약해 주시면 합리적이고 시간을 절약해드리겠습니다.

m.booking.korea-iphone.com

Blogger

작성자 Vuritrie | 연락처 010-2616-1051

#인천휴대폰성지 #인천핸드폰성지 #인천휴대폰성지 #부천핸드폰성지 #인천아이폰15 #부평핸드폰성지 #부평 휴대폰성지 #부평아이폰15 # 인천 핸드폰 성지 #부천 휴대폰 성지 #부평역성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