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 아이폰, 아이패드에 충전기 박혔을 때 / 휴대폰에 충전단자 부러져서 박혔을 때 + 수리점, 핀셋 없이 혼자 충전단자 빼는 방법

하 진짜 미친 꿀팁 스스로 넘 뿌듯해서 일과중인데도 글을 쓴다. 혹시 휴대폰 충전단자 박힌채로 부러진 적 있으신가요?

휴대폰 충전단자 빼는 생활 속 방법 지금 당장 소개합니다.

보이시나요? 충전단자 박혀서 빼지도 못하고..

뭔가 손톱으로 뺄 수 있을 것 같아서 시도해봤는데 십분간 손톱 끝만 상했다.

이런 상황을 뭐라고 검색해야 할지도 모르겠었다;;;

여튼 충전기가 부러진 채로 통으로 박혀있다? 충전기 부러짐? 뭐 ... 여튼 이 상황을 묘사하고 검색하는 것도 오래 걸렸다. 솔직히 아직도 뭐라고 검색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핀셋이나 집게가 있으면 편하다는데, 그런 섬세한 도구를 내가 갖고 있을리가.

철 바인더 클립(더블클립)으로 빼세요!

와 정말 이거 생각해낸 사람 누구야 상 줘야 돼 (나임)

보이시나요? 저 클립에 달랑달랑 박혀있는 충전단자

이때 클립은 크고 아귀힘이 셀 수록 좋은 것 같다. 그리고 클립 아물려지는 부분이 사진처럼 평평할 수록 좋다.

이런 클립은 끝이 둥글게 말려있어서 조금 어려울 수도 있겠다. 그래도 시도해볼 가치는 있다.

마무리

물론 나의 방법은 충전단자가 통으로 박힌 경우에만 가능한 방법이다.

작은 파편이 박혀서 핀셋이나 클립으로 잡을 수 있는 부분도 없다면 .... 그냥 수리점 가시는 게 좋을 것 같다....

바늘에 본드를 발라서 빼는 방법도 있다는데, 그러면 충전 포트가 아예 망가지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흠 저 충전단자 빼냈을 때만 해도 와우 ! 브릴리언트 ! 미친 천재다!!!!! 싶었는데

막상 글을 적고 보니까 좀 허접한 듯 싶다. 그래도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데 의의를 두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