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아이폰 수리 다온폰에서

반갑습니다. 다온폰입니다.

다온폰에서는 중고폰 매입, 판매와 함께 아이폰 수리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액정, 배터리, 후면 유리, 전/후 카메라, 메인보드, 기타 수리까지 필요하신 부분을 믿고 수리 받으실 수 있는 곳, 평택 다온폰입니다.

최근에 방문하시는 대부분의 고객님이 침수, 파손, 불량 폰 수리, 데이터 복구로 인해 방문하시고, 전화 문의 주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궁금해하는 정품 수리 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PHONE 정품 수리 전문, 다온

정품 사용만 합니다

평택 다온폰에서는 언론에서 많이 얘기 되고 있는 가품이 아닌 정품 액정과 KC 인증된 배터리만 사용합니다. '가품 액정'이란 애플사가 아닌 중국에서 제조된 가짜 액정을 말합니다.

만약 입증되지 않은 기술력으로 모방하여 만든 가품 액정으로 수리를 했을 경우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됩니다.

1) 터치 불량 (부분 또는 전체 터치 발생 가능)

2) 스마트폰 사용 중 화면 블랙아웃 또는 멈춤 현상 발생

3) 정품 액정에 비해 현저하게 떨어지는 내구성

4) 액정 색감의 정확한 표현 불가능

5) 메인보드의 고장 초래

기술력이 없는 제품의 가품은 핸드폰만의 문제는 아니지만 어떤 제품이든 호환성과 기타 기술력의 문제로 다양한 문제가 발생되는데 핸드폰의 경우는 우리 일상생활과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정품 수리를 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수리 과정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A/S 접수 및 과정 안내

평택 아이폰 정품 수리 전문 매장 다온폰

다온폰에서는 전체 8가지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하나씩 안내드릴게요.

먼저 접수할 아이폰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면 A/S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이 때 핸드폰에서 발생되는 문제들을 꼼꼼하게 작성해 주셔야 검수, 진단 시 정확하게 체크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셨다면 교체해 드릴 부품의 기능과 성능 검수를 마친 뒤 액정을 분리하고, 액정을 비롯한 배터리 용량 그 외에도 22가지 성능 검수를 비용 없이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밀 진단 후, 고객님께 기기 상태와 수리 견적에 대한 부분을 말씀드리고 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부품 교체와 수리가 진행되었다면, 기기를 소독한 후 수리 받은 부분의 성능을 확인하고 전달 드립니다.

본 매장에서 이뤄진 수리 건에 한해서 30일간 비용 없이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문제시 언제든지 재방문해 주시면 문제 된 부분을 A/S서비스 해드립니다.

한눈에 보기 좋게 아이폰 수리과정을 정리해 볼게요.

1) A/S 접수 : 매장 방문 후 A/S 신청서 작성

2) 부품 검수 : 교체할 부품의 기능 및 성능 검수

3) 액정 분리 : 아이폰 본체와 액정 분리

4) 정밀 진단 : 액정, 배터리 용량, 그 외 22가지 성능 검수

5) 기기 상태 고지 : 교체 및 수리 받을 부분, 그 외 기기 상태 고지

6) 수리 진행 : 파손 및 불량 부품 교체 및 수리

7) 기기 소독 : 액정 결합 후 항균 / 살균 소독

8) 성능 확인 : 수리받은 부분과 그 외 기능 성능 등 정상 작동 여부 확인

9) 수리 후 30일간 A/S : 수리 후 문제 있을 시 A/S

평택 아이폰 수리 전문 매장 다온폰은 수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겸비한 전문 엔지니어가 수리하기 때문에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항목별로 수리 비용이 조금씩 다르며, 수리 접수부터 제품 인계까지 모든 단계와 절차는 다온폰에서 직접 진행하고 서비스합니다.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과 정직한 수리를 통해 고객님께 수준 높은 서비스와 제품 만족으로 보답하고자 노력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이 고장 나거나 배터리 교체 등 서비스 받고 싶은 부분이 있으시면 다온폰에 방문하시어 신속한 서비스 제공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 되는 글 >

반갑습니다. 다온폰입니다. 신규 핸드폰들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계속 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 ...

blog.korea-iphone.com

평택 중고폰 전문 매장 다온폰입니다. 무더위가 언제 물러가나 했는데,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커졌습니다....

blog.korea-iphone.com

경기도 평택시 평택로 17 상가 209호

경기도 평택시 평택로 17 상가 209호

<찾아오시는 곳>

평택역 1번 출구에서 4분 이내

기아 평택지점 옆 롯데 인베스 상가 209호

주차 여부 : 2시간 무료 주차 가능

(롯데 인베스 1층 상가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