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프로 맥스 pro max 지금 선택해도 할인 가능함

2021년 애플은 iPhone 13 Pro Max를 출시했습니다. 며칠 후면 14가 출시하기 때문에 이전 최고의 스마트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15 Bionic 칩으로 구동되며 후면에는 1200만 화소 광각 렌즈를 포함해 3개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어 실내든 실외든 더욱 디테일하게 포착합니다. 전면 카메라에는 1200만 화소 센서가 탑재되어 야간에도 문제없이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모든 아이폰 중 최고입니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며 뒷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손에 착 감기는 느낌이 좋습니다.

매끄럽고 잡기 쉽지만 삼성 휴대폰만큼 편안하지는 않습니다. 노치는 12 Pro Max보다 작지만 약간 무겁습니다. 조금 무겁다고 느낄 수 있지 만 그건 배터리가 크기 때문입니다.

할인 구매처

Apple은 Face ID 시스템의 동일한 기능을 유지하면서 13 프로 맥스 디스플레이의 노치를 20% 낮추었습니다. 풀스크린 디자인은 아니지만 이전에 나왔던 아이폰에 비해 개선된 부분입니다. 색상은 그래파이트, 실버, 골드, 시에라 블루, 알파인 그린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120Hz ProMotion 디스플레이는 더 부드러운 성능과 애니메이션을 제공합니다.

야외에서 더 쉽게 읽을 수 있는 더 밝은 화면

아이폰 13 Pro Max 디스플레이는 3120 x 1440 픽셀의 해상도와 498 PPI(인치당 픽셀 수)의 픽셀 밀도를 갖춘 6.7인치 OLED 디스플레이입니다. 최대 120Hz의 빠른 재생 빈도를 지원하므로 지연이나 끊김 없이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전화기의 화면은 100만:1이라는 인상적인 명암비를 자랑합니다! 즉 저조도 환경에서 게임을 하거나 집 주변에 조명이 많지 않은 밤에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데 완벽한 매우 진한 검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ProMotion 디스플레이는 iPhone 13 Pro Max 디스플레이의 가장 큰 업그레이드입니다.

카메라

더 밝은 이미지를 위해 더 많은 빛을 허용하는 새로운 센서

더욱 강력해진 3배 광학 줌/15배 디지털 줌

매력적인 매크로 모드

f/2.4 조리개 렌즈가 있는 듀얼 12메가 픽셀 후면과 12메가 픽셀 광각 렌즈를 갖추고 있어 피사체의 얼굴이나 배경에서 중요한 세부 사항을 잘라내지 않고 인물과 풍경을 모두 캡처할 수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에는 f/1.5 조리개의 1,200만 화소 셀카 촬영기가 있어 자체 카메라에서 동일한 렌즈를 사용하는 다른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것과 같이 흐림 없이 선명하고 선명하며 다채로운 셀카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망원 렌즈는 광학 줌이 3배 12 Pro Max의 2.5배입니다. 그리고 하드웨어 외에도 수많은 카메라 업그레이드 사항이 있습니다. 사진 스타일 기능이 있어 톤과 따뜻함 측면에서 사진을 어떻게 표시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고대비, 선명하게, 따뜻하게 또는 차갑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당신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훌륭한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12시간 16분의 배터리 수명이 가장 오래가는 휴대폰 중 하나입니다.

USB-C 포트 없이 충전이 여전히 20W에서 멈춤

일반 사용 시 최대 1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 배터리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사용하지 않을 때 절전 모드로 설정해야 합니다. 사용 시간당 30분의 충전 시간이 필요합니다(분당 1%). 즉, 한 번의 충전으로 이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능

A15 Bionic

상당한 그래픽 업그레이드

5.8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6GB RAM이 장착된 64GB 모델과 12GB RAM이 장착된 256GB 모델의 두 가지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두 모델 모두 더 큰 모델과 동일한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A15 Bionic 프로세서와 Apple의 Neural Engine 및 GPU가 결합되어 빠른 성능과 전력 효율적인 그래픽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또한 한 번에 최대 2m의 방수 기능을 제공하지만 수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부족합니다.

비디오 및 시네마틱 모드

시네마틱 모드는 자동 초점 및 보케로 쇼를 훔칩니다.

보다 창의적인 제어를 위한 ProRes 지원

아이폰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동급 제품과 차별화되는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첫째 초당 최대 60프레임의 슬로 모션 비디오 또는 초당 최대 240프레임(또는 원하는 경우 더 높은 프레임)의 슬로 모션으로 촬영하기 위한 특수 비디오 및 시네마틱 모드가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모든 아이폰 모델에서 시네마틱 모드의 최대 해상도는 1080p이므로 4K 품질로 인물 스타일 비디오를 녹화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고유한 기능은 "라이브 포토"라고 하며 휴대전화의 카메라 앱에서 비디오를 녹화하는 동안 찍은 정지 사진에서 애니메이션 GIF를 생성합니다. 이들은 별도의 파일로 저장되므로 갤러리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른 일을 덮어쓰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신 이미지 파일에 포함시키려면 Live Photo 촬영 후 해당 파일 중 하나를 열면 됩니다. 동영상 편집자들이 선호하는 형식인 ProRes 동영상도 지원합니다. 동영상 촬영 하나만은 정말 최고 입니다.

마무리

14가 출시된다 해도13 프로 맥스는 여전히 최고의 스마트폰일것 입니다. 디자인과 색상도 이쁘고 무엇보다 자급제를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아직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를 잘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