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가드 폰스트랩 핏플렉스로 완벽한 아이폰xs 핏감 살리기

안녕하세요! 무역왕입니다.

저는 스마트폰을 바꾸면 그립톡을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그 이유가 바로 아이폰의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하고 싶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오늘 소개드리는 닥터가드 핏플렉스는 디자인에서도 깔끔하면서도 사용감 마저도 좋아서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제품명 : 핏플렉스

컬러 : 블랙, 그레이, 로즈골드, 레드, 연핑크, 민트, 연보라, 베이지

핏플렉스는 간편하게 손가락을 끼워 넣는 방식인데요. 기존의 고체형 스마트링, 그립톡에 비해서 손가락을 끼워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피로감이 많이 적습니다.

스마트폰을 그냥 사용하면 떨어뜨릴까 싶어서 꽉 움켜쥐게 되는데요. 핏플렉스만 있으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후면에는 핏플렉스 부착방법이 설명되어 있으니 잠시뒤에 살펴보도록하고, 그러면 부착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 부착할 스마트폰은 아이폰xs 입니다. 언제봐도 우아한 후면 디자인!

그러면 부착을 시작하겠습니다.

케이스 후면커버만 열어주시고, 스마트폰 부착위치를 잡아서 올려두면 부착부위에 부착이 되는 방식입니다. 핏플렉스를 따로 꺼내서 부착하고 그러는 방식이 아니죠.

3M 양면테이프가 아래위로 부착되어 있으니, 보호필름을 제거해줍니다.

요렇게 그대로 스마트폰의 후면이 향하도록 올려주면 부착이 완료됩니다.

핏플렉스의 최대 장점이 일반적인 그립톡, 스마트링에 비해서 튀어나오는 부위가 작으면서, 보다 스타일리쉬 하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요렇게 핏플렉스 안으로 손가락을 넣어주면 끝!! 후면 두께가 워낙 얇아서 무선충전기에서도 사용이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상당히 결합력이 강해서 그런지 손가락 두개만 넣어줘도 잘 고정이 되었습니다.

핏플렉스의 가죽이 워낙 부드러워서 그런지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불필요한 피로감이 없더라구요!! 게다가 이쁘기 까지 하니까!!^ ^

오늘은 닥터가드 핏플렉스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면서 불편함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