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배터리 꺼짐 광탈 당일 수리 가능 해요

iPhone 충전을 하면 발열이 있고 배터리 소모가 예전보다 너무 빨라진 것 같았어요. 특히 YouTube를 보거나 게임을 하면 아이폰 배터리 광탈 이 되서 충전을 하지 않으면 오래 사용할 수 없는 상태예요.아이폰 배터리 소모가 너무 빨리 돼서 항상 보조 배터리를 갖고 다녀야 되고 수시로 충전도 해줘야 돼서 너무 짜증났어요. 배터리 성능도 좋은 편은 아니어서 Apple 센터에알아보니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가까운 근처 아이폰 사설수리점으로 찾아 봤어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송내대로265번길 17

부천상동아이폰24시 센터는 아이폰 배터리 꺼짐 수리를 당일수리로 받을 수 있다고 했어요. 30분 이내에 방문 하면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 수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수리점에 바로 예약을 했어요.

부천아이폰수리 센터는 지하철역 7호선 상동역 8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상동역에서 거리가 멀지 않고 가까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 가기도 좋아요.

아이폰수리 점에 차를 타고 방문 하는 분들은 효성프라자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요. 주차는 1시간 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 해요. 수리를 하고 난 뒤 수리점에 차량 번호를 알려 주면 주차 등록을 해줘요.

부천상동아이폰수리24시 센터 주변으로는 부천시청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소풍터미널 세이브존 등 번화가 중심 중간에 조용한 곳에 있어요. 아이폰 배터리 꺼짐 수리 를 맡기고 주변 카페에서 대기 하거나 밥을 먹고 와도 괜찮아 보였어요!

부천아이수리 점 간판에는 아이폰수리 라고 되어 있어요. 그리고 수리점은 24 시간 영업을 하고 있고 중고 아이폰 중고 아이패드 중고애플워치 매입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애플워치수리 아이패드 수리도 가능하고 iPhone 관련 악세사리도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폰수리 센터에 도착을 하면 먼저 테이블 위에 있는 접수증을 작성 하라고 안내해 주세요. 접수증을 작성 하면서 아이폰 배터리 꺼짐 고장 증상이 언제 부터 시작 됐는지 물어 보시고 어떻게 불편한지 확인 하시더라구오

아이폰 배터리 꺼짐 증상으로 점심 시간 정도만 되면 무조건 충전을 한번은 해줘야 되서 너무 번거롭고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아이폰 배터리 광탈 증상도 있어서 소모도 너무 빠르고 발열도 있어 총체적 난국이에요.

평소에 떨어뜨리거나 막 사용하지 않아 그나마 액정에는 큰 스크래치 나 기스는 없는 상태에요. 하지만 충전기를 정품 충전기하고 삼성 충전기를 같이 번갈아 사용하고 있어서 혹시나 그게 문제가 될까 사장님께 물어 봤어요.

아이폰 배터리 충전을 할때는 되도록이면 정품 충전기를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해요. 간혹 인증 안 된 제품으로 충전을 하다가 배터리가 부풀고 메인보드 상태가 안좋아 질수 있어 이상한 증상이 나올수 있다고 했어요.

iPhone을 중고로 구매 했지만 나름 조심히 사용 한다고 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수리를 하게 됐어요. 아이폰 배터리 꺼짐 수리를 하면 앞으로 아이폰 16 나오기 전까지는 더 이상 고장 없이 조심히 써야 될 것 같아요!

아이폰 배터리 꺼짐 증상으로 충전 전압 테스트를 했어요. 전압 상태는 오락가락 한 상태여서 불안정 하다고 했어요. 그리고 충전 단자 쪽이 많이 헐거워 충전 할때 충전 전압이 잘 들어 가지 않았어요.

iPhone 수리를 하면 방수수 기능도 제대로 되는지 물어 보니 방수 작업은 같이 해준다고 했어요. 하지만 아이폰 방수기능은 시간이 지나면 방수력은 떨어져서 최대한 물에 닫지 않는 게 좋다고 했어요.

iPhone 충전 하는 방식이 유선 충전 방식과 무선 충전 방식 두가지가 있는데 유선 충전 으로 충전 했을때는 고상 증상이 있었지만 무선 충전 기능은 정상이었어요! 하지만 배터리 자체 상태가 좋지않아 무선충전시에도 전압 수치가 낮은 상태에요.

전체적으로 기능 점검을 한다음 아이폰 배터리 교체를 하고 충전단자도 같이 수리를 해야 됐어요. 부천상동아이폰수리 센터에서는 아이폰 배터리 교체 시간이 20-30분 소요되고 당일 수리를 해서 바로 가져 갈수 있어요.

iPhone 수리를 맡기고 근처에서 식사를 하는 동안 수리가 다 되면 연락을 주시기로 했어요. 수리를 하고 충전 테스트를 하면서 발열이 계속 발생 하는지도 체크를 하고 혹시나 발열이 있으면 메인보드 수리를 해야 될수 있다고 했어요!

iPhone 배터리 교체를 하고1 2년 정도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한지 물어 봤어요! 오래 사용 할 목적이라면 충전기는 꼭 정품 충전기 사용을 하라고 당부 했어요!

안내해주신대로 30분 정도 지났을 쯤 식사를 하는 동안 아이폰수리 가 완료됐다고 연락을 해 주셨어요. 다행이 수리하고 발열은 나지 않아 메인보드 수리는 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어요. 아직 식사를 하고 있어서 조금있다가 찾아가도 되는지 여쬐보니 천천히 식사를 하고 오라고 해주셨어요.

iPhone 수리를 다 완료 하고 전체적으로 기능 점검도 해 주셨어요 스피커 센서 카메라 Face ID Wi-Fi Bluetooth 마 이크 등 점검을 해주셨는데 모두 정상이에요.

아이폰 배터리 교체를 하면 배터리를 교체 했다는 문구가 설정에 나타나고 15 일 정도 후에 사라진다고 설명 해주셨어요. 그리고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하면 다시 나타났다가 또 몇일뒤에 사라져요. 또 교체한 이력은 정보에 그대로 남아 있는다고 설명햐주셨어요!

부천아이폰수리 점은 주말에도 정상 영업을 하고 있어요. 휴일이 따로 없어서 수리점은 항상 오픈 되어 있다고 해요. 심지어는 추석 설날 연휴에도 정상 영업을 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 해요. 평일에 시간이 없는 분들은 주말 시간을 이용해서 수리를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부천상동 iPhone 수리점에 방문이 어려운 분들은 택배나 퀵으로도 수리를 받을 수 있어요. 부천에 살고 있지 않고 다른 지역에 계셔서 방문이 어려운 분들은 수리점에 문의후 택배나 퀵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수리를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