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정품케이스 일렉트로마트 30% 할인 득템

일렉트로마트에서 아이폰13 정품케이스 할인 한다는 소식을 듣고, 장보러 이마트 간 김에 들렀다. 보라색 정품 가죽케이스 사용중이었는데, 손 때가 많이 타서 그것이 짠해 보였는지~

이마트 내 일렉트로마트

iPhone 13 case 30%할인

삼성, KB국민, 신한, NH농협, 우리, 롯데카드 결제 시 할인적용

진행기간 : 9월1일~9월24일

아이폰13 케이스 특정카드 사용 시 30% 할인중이었다. 아이폰13이 아닌 남편과 아이는 시무룩(괜히 미안)

행사중입니닷

그런데 고르고 말고 할 것도 없다. 실리콘케이스는 몇 개 남았는데 내가 사용중인 아이폰13프로 가죽케이스는 이 색깔 하나 남았다. 그것도 재고 2개 뿐. 오렌지 빛 같기도 하고, 브라운 같기도 한 오묘한 컬러인데 마음에 들어서 사기로하고 직원분께 이야기함. 남은 것 중에 열어서 보여주시더니 고르라 한다.

근데 직접 보고 고른거라 교환 환불이 안된다고....눼에??? 바로 까서 쓸거라서 알았다 하고 결제했다.

행사 카드로 결제해서 정가 75,000에서 22,500원 할인 받고 최종 결제 금액 52,500 원

기분이가 좋아

고마워 남편~~

전에 쓰던 색은 연보라 빛인데 찾아보니 정식 이름이 위스테리아 인 것 같다. 이번에 새로 구입한 케이스 색은 골든브라운. 가을스러운 컬러라 더욱 좋구만!

빈티지하다 우겼던 손때 묻은 쓰던 케이스

장착해봅니다

with 아이폰13 프로

이제 박스에서 꺼내서 폰에 장착해 보았다. 다시봐도 마음에 드는 색상이구만. 아주 좋아~ 맥세이프는 사용중이지 않지만 케이스는 맥세이프 가죽케이스.

기존 케이스 벗겨내고 휴대폰 알콜솜으로 한 번 닦아주고, 끼워 넣었다. 맥세이프 인식되고 장착 끝.

깔끔한 케이스를 입혀줬더니, 내 폰이 새것 같구나. 일렉트로마트 30% 할인 덕분에 나의 아이폰 가을단장 제대로 했다. 깨끗하게 잘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