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이폰 카메라 유리 렌즈 파손 불량 교체 수리

안녕하세요? 천안 아이폰 수리 No.1 아이테크입니다.

오늘은 한동안 포스팅 주제로 잊고 있었던 카메라 렌즈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 캐럿21 809호 아이테크

먼저 저희 아이테크는 천안 터미널이 있는 신부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상세 주소는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지도를 클릭하면 세부적인 정보와 톡톡으로 상담 가능합니다.)

캐럿21 상가 건물 8층에 위치해있는데요. 본 건물 1층에는 상무초밥, 커피 베이 등이 있습니다.

천안 아이폰 카메라 불량, 렌즈 유리 파손 교체 수리

보통 아이폰을 보호하기 위해 케이스를 씌우더라도 카메라 렌즈는 촬영을 해야하기 때문에 보호되지 않고 노출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카툭튀가 심해지면서 다른 부분에 비해 충격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렌즈 유리는 아이폰 내부에 있는 카메라 모듈을 보호하기 위한것으로 흠집이나 충격에 강한 소재이지만 그 수준을 넘어서는 충격에는 파손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해당 부위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수리 불가능하고 기기 교체로만 가능한 부위입니다.

물론 저희 천안 아이테크는 아이폰 카메라 렌즈 유리 파손도 부분 수리 가능합니다.

겉면 유리가 파손되면 내부에 있는 진짜 카메라 렌즈는 보호 받지 못합니다. 쉽게 오염되고 흠집이 생기게 되며 결국에는 렌즈 유리 뿐만 아니라 카메라 자체까지도 교체해야하는 상황이 발생되기도 하죠.

따라서 렌즈가 파손되었을 때 가장 좋은 대처 방법은 바로 수리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지 않아 수리를 다음으로 미뤄야한다면 지금 당장은 이상이 없더라도 반드시 파손된 렌즈 위에 테이프를 붙여주세요.

아이폰 카메라 렌즈는 모델별로 같은듯 하지만 아주 미세한 차이로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아이폰에 꼭 맞는 렌즈 유리로 교체하여야합니다.

현재 아이폰 14시리즈까지 모두 보유중이니 렌즈 파손이 발생되었다면 저희 아이테크를 찾아주세요.

저희 천안 아이폰 수리 업체 아이테크는 간단한 렌즈 교체 수리 뿐만 아니라 액정 파손 교체수리, 배터리 교체 및 교환, 메인보드 수리, 침수, 충전 단자 수리 등이 가능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아이테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