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프로 가격 스펙 할인 구매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15프로 가격과 스펙, 그리고 할인해서 어떻게 최저가로 구매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불과 1-2년전까지만 해도 출시 1년이 지나지 않은 최신 아이폰은 핸드폰 성지를 이용해도 가격이 낮았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다릅니다. 왜 핸드폰 성지에서 아이폰15 프로를 구매해야 하는지 오늘 낱낱이 파헤쳐보기로 하겠습니다.

“아이폰15 프로 스펙”

애플 아이폰 시리즈 중 프로라는 모델은 일반 아이폰 대비 성능은 물론이고 눈에 보이는 차이가 매우 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 아이폰을 구매하는 이유는 높은 가격 때문인데요, 하지만 아이폰 15 가격을 성지를 통해서 구매하면 애플스토어에 비해 상당히 싼 가격에 매입할 수 있습니다.

우선 아이폰 15 프로의 스펙부터 알아봅시다. 아이폰 15 프로 색상은 블랙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블루 티타늄, 내추럴 티타늄으로 총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프로 모델 모두 티타늄 디자인과 세라믹 쉴드 소재로 전면 형성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6.1인치로 적당한 크기이며 기본 카메라는 아이폰 15 일반과 같지만 추가적인 줌 아웃 기능은 프로라인이 확실히 더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프로급 카메라 시스템을 구축하여 48mp 메인 울트라 와이드 망원렌즈를 장착했고 초고해상도 사진을 지원하며 초점 및 심도 제어 기능을 지원하는 한차원 높은 인물 사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라인업에는 없는 액션 버튼이 추가로 있는데요. 이 액션버튼을 제대로 활용하면 주로 사용하는 앱을 빠르게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무게는 187그램으로 전작 아이폰 프로14와 비교하면 약 19그램 정도 줄어든 무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5 프로 가격”

아이폰15 프로 가격은 용량에 따라 상이한데요. 128GB는 1,550,000원 256GB는 1,700,000원 512GB는 2,000,000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15 프로는 여전히 비싸지 않습니다. 최근 단통법이 폐지되면서 가격이 저렴해지는 현상이 찾아왔는데요, 통신사 공시지원금과 보조금이 오르면서 성지에서는 154만원대 가격은 50만원대로 낮춰지면서 10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할인 구매 방법”

아이폰은 보통 출시 후 1년 이상이 지나면 통신사들이 재고정리를 시작하는데, 이번에는 사뭇 다릅니다.

정부의 통신비인하 압박이 거세지면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폰15 프로 공시지원금과 보조금이 급격하게 오르고 있습니다.

아이폰15 프로는 전작부터 인기를 독차지 했던 만큼 전체 라인업 중 60%가 아이폰15 프로일만큼 대단한 인기를 누렸는데요.

가격 인하 이슈로 많은 수요가 몰리는 상황이니 재고가 비상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지원금이 제자리를 찾기 전에 휴대폰 성지를 통해서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 15 프로 구매를 원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주저했더라면 성지를 찾아 아이폰 15프로 구매를 추천합니다.

번호이동은 물론이고 기기변경 조건에서도 상당히 할인이 많습니다.

성지를 찾기 위해서는 휴대폰 성지 카페를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성지 카페는 전국 모든 성지의 시세표를 공유하고 있는 곳이여서 가격을 쉽게 비교 할 수가 있습니다.

가격 비교를 하면 어떤 지역의 성지가 더 할인이 많은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죠.

더 많은 정보는 카페를 찾아보시면 시세표나 성지 좌표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아이폰15 #아이폰15프로 #아이폰15프로가격 #아이폰15프로스펙 #아이폰15프로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