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프로 자영이꺼 맥세이프 케이스 스마트톡 사용후기

요즘 스마트톡 정말 핫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아내 생일이 다가와서 선물로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가볍게 지인에게 선물 하기 좋은 ㅅ그마트톡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마트톡은 아이폰 케이스 전문업체라고 할 수 있는 자영이꺼 랍니다. 여기에 있는 케이스와 다양한 액세서리가 정말 귀엽고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파스텔톤의 예쁜 스마트 도구를 하나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어떤 제품인지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두 가지를 선택해 봤는데요 기본적으로 아이폰 투명케이스와 스마트톡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안에 스마트폰 케이스가 낡아서 더 깔끔하고 심플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투명한과 파스텔톤의 조화로 준비해봤습니다.

스마트톡은 8개정도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 그중 저는 퍼플 색상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대부분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색상 또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특히 아내가 핑크 아니면 퍼플 색을 좋아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파스텔톤으로 퍼플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내가 선물을 받고 첫 마디가 우와 진짜 예쁘다 였습니다 그만큼 시각적으로 한눈에 사로 잡는 느낌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자영이건 맥세이프 케이스와 부착도 잘되고 모찌모찌한게 너무 귀엽더라고요! 안정적인 그립감이 남달았는데, 기본 스마트톡은 딱딱하게 많은데 자영이꺼 스마트톡은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서 좋더라고요!

1,2,3단계 자유자재로 변경이 가능했고, 원하는 상황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서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특히 3단계로 조절 하면 거치대 형태로 사용할 수 있어서 유튜브 시청하기 좋더라고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스마트톡을 때어내서 사용할 수도 있어서 부담없이 아내가 사용하고 있답니다. 특히 누워서 스마트폰 볼때는 정말 필수라고 이야기하더라고요! 대만족했던 선물이라고 합니다. 대성공!

말해뭐하나요! 가성비 좋은 맥세이프 케이스와 스마트톡을 찾는다면 자영이꺼 어떨까요? 막 화려하지 않고 은은한 예쁨이라서 아내가 추가로 3개 정도 더 구매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크릴그립톡,그립톡,그립톡케이스,아이폰케이스,자영이꺼,스마트톡,마카롱톡,맥세이프톡,맥세이프그립톡홀더

smartstore.korea-iphone.com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제공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